구현우 교수님
글쓴이
- 2014.11.12. 07:54
- 2254
제가 구현우 교수님 수업을 듣고 있는데요..
중간고사 성적을 메일로 확인했는데..
40점 만점에 10점인거에요..
제가 셤 친게 그정도는 아니었던거같은데..
구현우교수님 원래 이정도 성적을 주시나요?? ㅠㅜ
반평균이 17점 정도 되는데 기말로 B0가능할까요?
중간고사 성적을 메일로 확인했는데..
40점 만점에 10점인거에요..
제가 셤 친게 그정도는 아니었던거같은데..
구현우교수님 원래 이정도 성적을 주시나요?? ㅠㅜ
반평균이 17점 정도 되는데 기말로 B0가능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1학기떄 행1 중간평균 14점에 21점 받아서 A 받았어요 기말30대 후반으로 받을수있으면 A이상도 가능할듯요 ㅋㅋ
0
0
태연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밀
혹시 행1 공부 어떤식으로 하셨나요??ㅠㅜ 별 3개 위주로만 공부하셨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별3개 위주로만 공부가 아니라 별3개 말고는 존재하지 않죠 다른건 그냥 없는내용
0
0
태연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꿀팁드립니다. 이 교수님은 먼가 설득하듯 답안지 쓰면 망합니다. 이해도 있어야겟지만 이해로는 충분하지 않아요. 얼마나 핵심 키워드를 많이 써내는가에 따라 배점이 다릅니다. 단지 이해 위주로 공부하신다면 점수망해요. 교수님 찾아가서 직접 답안지 확인해보니 그랫더랫습니다.
0
0
날씬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탱자나무
교수님이 달달외우라는데 진짜 달달외워야됩니다ㅋ
0
0
날씬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탱자나무
아 제가 셤을 제 방식대로 쳤는가봐요.. 키워드 위주로 적어야겠네요 감사해요 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목차를 세부적으로 짜서 작성하시길 중간 기말 총점 70점?정도였습니다
행정고시출신이신걸 감안하시길
행정고시출신이신걸 감안하시길
0
0
밝은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부레옥잠
좋은의견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3개만 정리하셔서 책에서 교수님이 말한 내용과 키워드 중심으로 정리해서 외우시면 30점이상도 가능해요! ^^
0
0
무거운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사과나무
감사해요!!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