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목 9시 오퍼레이션스 매니지먼트 들으시는분
글쓴이
- 2014.11.12. 16:16
- 653
제가 독강인데 어제 못가서ㅠㅠ
혹시 전달사항 있었나요?
낼 수능이라 9시수업 많이 휴강하던데
이수업도 해당되나요?
혹시 전달사항 있었나요?
낼 수능이라 9시수업 많이 휴강하던데
이수업도 해당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말고사도 12월 13일에 치신다고 말씀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