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하는 사람있으신가요?????????
글쓴이
- 2014.11.12. 16:54
- 1937
복수전공하시는분~~ㅠㅠㅜㅜㅜㅜㅜ
복수전공하면 4학년졸업불가인가요?ㅠㅠ
대화합시다ㅠㅠ
복수전공하면 4학년졸업불가인가요?ㅠㅠ
대화합시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잘만합니다
0
0
쌀쌀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 하기나름이에요 .
0
0
자상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부터 시작하면 시간표 짜이는 거 따라 될 수 도 있고 안 될 수 도 있어요. 3학년부터 시작하면 어렵습니다.
0
0
애매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학기 1꽉꽉채우면 가능요
0
0
머리좋은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때부터 복전과수업 들으면서 준비햇고요 2학년때 복전돼서 쭉 20정도로 채워들었습니다 계절은 다합해서 3학점 들었고 지금 막학긴데 15학점들어요 자과수업시간이랑 조정만 잘하면 4년만에 졸업합니다
0
0
빠른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세쿼이아
무슨과 복전하셨나요 ? ? ?? 성적받는데도 무리없으셨나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 원래 과랑 같은 단대에 있는 과입니다.. 성적은 개인적으로는 별 생각 없었습니다 전 1학년 2학기부터 자과 복전과 전공 같이 쭉들어와서 이게 힘든건줄도 몰랐던것같고요 복전 생각하고 계시다면 이런저런 걱정마시고 하루빨리 준비하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0
0
빠른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세쿼이아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지금 복수전공중인 3학년인데 이제 12학점만 더 들으면 돼요~
복수전공 하나 안하나 들어야 하는 총학점은 비슷하니까 별로 졸업이랑은 상관없는거같아요 ㅎㅎ
복수전공 하나 안하나 들어야 하는 총학점은 비슷하니까 별로 졸업이랑은 상관없는거같아요 ㅎㅎ
0
0
섹시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