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하이텍 면접 보신분 계세요??
글쓴이
- 2014.11.12. 18:03
- 2717
발표가 너무 늦어지네요 ㅜ 전화해볼까 싶기도 한데 같은 전화계속 받느라 짜증나 있을까봐 하기도 뭐하고 좀 그렇네요..ㅜ 면접 보신분이나 발표 일정에 대해 좀 아시는분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하염없이 기다리고 있네요 이번주안에는 나겠죠 머
0
0
힘쎈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광대수염
전화하는건 좀 그렇죠? 왠지 ㅋㅋ 이제 남은 것도 없어서 다른 일이 손에 안잡히네요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궁금하면 해보시는것도 ㅋㅋㅋ
전 걍 금욜로 생각하고 기다리고 있어요
전 걍 금욜로 생각하고 기다리고 있어요
0
0
힘쎈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첨들어보네요 뭐하는 회사죠?
0
0
재수없는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메꽃
자동차 부품회산데 부산쪽에서는 나름 괜찮은 회사라고 들었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도비슷하게 주는데 그냥 성우하이텍 쓰고 부산살껄 후회...
0
0
끌려다니는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겹벚나무
어디 다니시는지요 ㅎㅎ 자동차부품업이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넵 ㅋㅋ 성우하이텍 공채날짜를 못봐서 못넣었네요. 성우하이텍 좋음 업무강도 좀 심하다고 들었지만 부산이니까요. 연봉도 꽤쎄고 기아차만큼은 아니지만
0
0
끌려다니는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