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수학 과외
글쓴이
- 2014.11.12. 20:33
- 1606
중학수학만 과외하다가 이번에 3달동안 단기로 고1수학을 봐주기로 했어요
그리 잘하는 애가 아닌데 개념위주로 가르치려면 수학의 정석이나 개념원리가 가장 나을까요?????
그리 잘하는 애가 아닌데 개념위주로 가르치려면 수학의 정석이나 개념원리가 가장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괴로운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물박달나무
숙제 내기에도 알맞고 그게 좋ㅈ겠죠??? 오래가르치면 정석도 괜찮은거같은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저는 개념설명해주고 대표유형 풀어주고 밑에 연습문제 풀게 시키고 단원별 문제는 숙제로 내줘요
0
0
괴로운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 동시에 하는게 제일 좋던데요
0
0
쌀쌀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쎈
0
0
난감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외5년이상했는데
개념원리 예제풀고 유제푸는거 체크해주고
좀못하는애면 RPM, 잘하면 쎈수학 + 학교책 문제 풀어오도록하면 점수는 잘 오릅디다.
개념원리 예제풀고 유제푸는거 체크해주고
좀못하는애면 RPM, 잘하면 쎈수학 + 학교책 문제 풀어오도록하면 점수는 잘 오릅디다.
0
0
머리나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예비고1 가르치는데 그걸로 하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