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아 교수님 통계학
글쓴이
- 2014.11.12. 22:29
- 1256
혹시 무역학과 이정아 교수님 통계학 어떤가요??
이번 계절에 들으려고 하는데
들을만한가요???
이번 계절에 들으려고 하는데
들을만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공부는 알아서 졸 빨리 마쳐주심
0
0
잉여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은 잘모르겠는데 정규학기는 매주 첫수업에 쪽지시험쳤어요..
0
0
유능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도 마칠때 쪽지시험쳐요 근데 오픈북에 서로 상의할수있어서 뭐 부담은 없구여ㅋㅋㅋ 갠적으로 교수님 스탈은 맘에안들었어요 빨리마쳐주긴하십니다
0
0
찌질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