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예비군 53사단 맞죠? 글쓴이 2014.11.13. 07:48 1261 1 가는사람이저밖에없어서 이상하네요ㅋㅋ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정중한 투구꽃 14.11.13. 09:33 저도 갑니다 0 0 정중한 투구꽃 댓글 내용 복사 저도 갑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정중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