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좀 한산한 도로있나요?
글쓴이
- 2014.11.13. 18:39
- 1105
운전 연습하려고합니다
출발은 부산대 앞에서 할 예정이고 가서 주차 연습 할 정도로 넓고 한산한 주차장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주말은 어디든 북적일까요..
출발은 부산대 앞에서 할 예정이고 가서 주차 연습 할 정도로 넓고 한산한 주차장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주말은 어디든 북적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힘좋은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게발선인장
추천 감사합니다
근데 낮에 할거라 생각좀 해봐야겠네용 ㅌㅋ
근데 낮에 할거라 생각좀 해봐야겠네용 ㅌ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낮에는 포기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산한 도로는 있을 수가 없어요. 특히.......... 주말엔.........ㅋ
한산한 도로는 있을 수가 없어요. 특히.......... 주말엔.........ㅋ
0
0
힘좋은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신시가지 낮에도 괜찮아요. 여기 도로가 너무 잘 구성되있어서 여기서 운전연습한 이 동네 아줌마들 다른 지역가면 운전 못하거든요. 아, 그럼 추천하면 안되는건가...
0
0
민망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히려 학교안 경암근처가 차가 더 없을꺼같은데... 대신 주차비부담이있음.
0
0
무좀걸린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금샘로가세요. 구서롯데캐슬 뒷길에서 부산외대까지 길인데 평일낮에도 차많이없어요ㅋㅋㅋ 이 반증이 여긴 버스노선도 없습니다ㅋㅋ
0
0
무좀걸린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리는 지하철3~4정거장정도라 적당하고 신호도 적당히있고 차도없고 버스도없어서 딱일듯...주차연습은 어차피주말이니 외대들어가서하시고ㅎㅎ
0
0
무좀걸린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녹산공단요~ 그 뻥뚫린 길이 주말엔 한산합니다.
0
0
자상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방에 만렙 찍으시려면 주말 오후 네 다섯시쯤 만덕터널가셨다가 다시 돌아서 미남교차로 동래교차로 해서 학교오시면 운전실력과 함께 욕이 늘어 오실겁니다.......
0
0
착실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진짜 부산 운전하기 빡심
0
0
세련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꼽아보자면 해운대 신시가지 괜춘....
아파트 지역이다보니 자정이후부터 새벽사이에는 차도 많이 없어요....ㅎ
거기서 기장까지 왔다갔다 하면서 연습해도 되고 해운대 신시가지 자체가 원형이라서 직진도 계속하고 신호도 받아보는 등등 하면 괜찮을 것 같네요. 사이사이에 골목(?)은 아닌데 샛길도로도 많고......
주차장은.....잘 모르겠네융........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