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수능끝났을때 뭐하셨나요?
글쓴이
- 2014.11.13. 19:42
- 1523
http://youtu.be/HOojNN89dtA
저는 이노래듣고 울었습니다.
저는 이노래듣고 울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집에와서 잠만 잤었네요 ㅋㅋㅋ
0
0
빠른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수시 면접준비요...
0
0
깔끔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알바뛰러갔었던듯?
0
0
상냥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고삼때 그노랴들으면서 눈물을 흠쳤드랬죠
0
0
초연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채점 하면서 욺. 이승철 말리꽃 욕하면서.
0
0
병걸린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dr
0
0
엄격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항해시대 온라인
0
0
촉촉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채점 하는데 수리영역 찍기신 강림해서 소리 지르고 기분좋게 밥 먹고 쿨쿨 잠
0
0
애매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논술준비
0
0
힘쎈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