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글쓴이
- 2014.11.13. 20:35
- 1083
.
권한이 없습니다.
질문한다고 불렀는데 여자분 한분만 결석처리 됐어요
1
0
화사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작두콩
아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 결석은 그분 한분이란 말씀이시죠ㅠㅠ 그사람이 저일까요
혹시 기억나시면 여자분 성이 이씨였나요
혹시 기억나시면 여자분 성이 이씨였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기억이나는데 이름에 ㅎ 있던것 같아요~
1
0
화사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작두콩
천재세요? 와 근데 큰일났다 그거 저같아요
ㅎ만 기억나세요? 정말 죄송한데 아직 기억나시면 더 가르쳐 주실 수 있으세요?
ㅋㅋㅋㅋ 귀찮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진짜면 가서 말씀드려야 해서 그럽니다ㅠㅠ
ㅎ만 기억나세요? 정말 죄송한데 아직 기억나시면 더 가르쳐 주실 수 있으세요?
ㅋㅋㅋㅋ 귀찮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진짜면 가서 말씀드려야 해서 그럽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작두콩
언니 ! 어디가셨어요! 살려주떼영 한번만 더 가르쳐쥬세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름 중간이 ㅎ 이였는데 화 였나 헌영이였나 흔한이름은 아니였어요 ㅋㅋㅋㅋ
1
0
화사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작두콩
진짜로 진짜로 감사합니다 에이쁠받으세요♥3♥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당 ㅋㅋㅋㅋ
1
0
화사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