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사시 6위 복귀!!!(2014 사시 결과)
글쓴이
- 2014.11.13. 20:45
- 2515
오늘 집계된 따끈따끈한 정보입니다.
2014 사시 합격자 총수는 204명입니다.
합격자 성별로는 남자가 66.7%, 여자가 33.3%였습니다.
대학별 합격자 수는 서울대가 40명으로 가장 많고, 이어 연세대 26명, 한양대 22명, 성균관대 20명,고려대 14명, 부산대와 이화여대 각각 12명, 건국대와 경찰대, 경희대 각각 6명이었습니다.
링크: http://mbn.mk.co.kr/pages/news/newsView.php?category=mbn00009&news_seq_no=2076782
권한이 없습니다.
고생했네요 다들
0
0
건방진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호두나무
2002인가 2003년 사시에서 성대 한 번 제끼고 그 뒤로 쭉 7~8위권 형성해서 많이 안타까웠는데...
드디어 6위로 복귀했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사시언제없어지나요?
0
0
건방진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호두나무
2017일걸요? 제가 알기로는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사시가끝나면 또 뭘로 비교할까요?
0
0
건방진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호두나무
전국 로스쿨 출신 학부, 전국 로클럭 출신 학부, 전국 검사 출신 학부 뭐 이런 걸로 비교하겟죠
0
0
잉여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가 사시 응시비율이 엄청 낮은편인데 그에 비하면 아웃풋은 상당한듯요
0
0
귀여운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0
0
행복한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
0
0
깨끗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