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ㅋㅋㅋ생일때

글쓴이
  • 2014.11.13. 20:59
  • 2278

남자친구가 곧 생일인데

샤브샤브집을 갈지 분위기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갈지 고민이에요

샤브샤브는 약간 비싸서 사귀는동안 한번도 안가서... 이번에 가고싶기도한데


생일이라고 하면 뭔가 분위기좋은 이탈리안레스토랑을 가는게 기분내는데 나은가 싶기도하고..

어떤게 나으세요? 참고로 둘다 잘먹어요ㅋㅋ근데이탈리안은 기념일때마다 가는것같아서 질리나 걱정되서..ㅋㅋ

남자분들도 분위기 중요하게 여기나요 자기생일에?


(평소에 샤브샤브나 파스타,피자종류를 극히 선호하거나 극히 싫어하는 경우는 제외하구요!일반적으로 봤을때ㅋㅋ)


1 샤브샤브 (분위기가 나쁘진 않은데 손님들 특성상 가족적인 분위기일수도 있겠더라구요ㅜ)

2 분위기좋은 이탈리안레스토랑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어두운 가지복수초 14.11.13. 21:11
개인적으론 샤브샤브..ㅋㅋ
0 0
야릇한 씀바귀 14.11.13. 21:16
이탈리안레스토랑이욥
0 0
잘생긴 병꽃나무 14.11.13. 21:17
어차피 돈 쓸 거면 분위기 좋은 일식집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3. 21:18
잘생긴 병꽃나무
저도 일식집이 분위기좋고 맛도좋은거같은데 친구가 일식은 안좋아해서ㅜㅜ...
0 0
잘생긴 병꽃나무 14.11.13. 21:21
글쓴이
아... 아쉽. 일식집이 적당히 편하면서 분위기 있는데ㅋㅋ. 음... 남친분이 이탈리안 레스토랑 불편하게 안 느끼면 2 추천요ㅋㅋ
0 0
안일한 불두화 14.11.13. 21:41
금정회관
0 0
한심한 왕버들 14.11.13. 23:29
안일한 불두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꼴찌 갯완두 14.11.13. 21:52
남자친구가 먹고 싶어 하는 걸루 하는게 좋지않을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3. 21:57
꼴찌 갯완두
다좋다고ㅋㅋㅋㅋ그냥니가정해 이런느낌? 그래서 의견물어보고싶어서요남자분들 ㅜㅜ
0 0
꼴찌 갯완두 14.11.13. 22:02
글쓴이
그럼 선택지를 주고 그중에 고르라고 하거나 못 고르겠다고 하면 랜덤 추첨을 하게 하세요 ㅋㅋ
0 0
best 엄격한 홍초 14.11.13. 22:34
여친집에서 라면먹는거 제일 좋아할듯
5 0
부지런한 반하 14.11.13. 22:57

캠핑 컨셉 식당은 어때요? 아니면 실제로 당일치기 캠핑이라던가.. 글램핑이라던가(글램핑은 요즘 좀 시설이 많이 더러워졌다고 하던데..)캠핑 장비는 렌트해주는 데 있을거에요. 직접 고기 굽고 소세지 굽고 이 때, 의외로 와인이 어울리기도 해요.

낮엔 활동 좀 하시다가 저녁에 석양 보면서 고기 꾸묵고 ㅎㅎ 햐 좋다...


음식 종류보단.. 새로운 장소 물색이 어떨까요?

아까 라디오에서 들은 건데, '높은 장소'에서 먹는 '고기'가 남/녀 사이를 더 핑크핑크하게 해준다고 하네요?ㅋㅋㅋ

0 0
재수없는 두릅나무 14.11.14. 00:02
그냥 기념하고 케익 깔고 등등을 위해서면 분위기 좋은데.
그게 아니고 다른 곳에서 기념행사 하시려면 샤브샤브도 괜춘.ㅋㅋㅋ

근데 기념하실려면 식당이 아니고 차라리 1박2일로 어디 다녀오세요.ㅎ
0 0
아픈 세열단풍 14.11.14. 00:13

센텀 키친627 괜찮아요

샤브샤브 + 샐러드바 형식의 뷔페인데 1인 1만5천원 정도였던거같아요

여자친구 생일날 같이 먹었었는데 너무 늦게만 안가시면 괜찮을듯!

0 0
근엄한 산비장이 14.11.14. 02:04
남자들은 먹는거에 그렇게 신경 안씁니다ㅋㅋㅋ

재미! 웃음! 쾌락! 쎾쓰! 이게 다 에요
0 0
처참한 고로쇠나무 14.11.14. 10:33
솔직히 남자애들 이탈리아 느끼한 음식보다는 샤브샤브 같은 거 더 좋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파스타야 자주 가실 수 있겠지만 샤브샤브집은 자주 가시진 않을 거 같은데 샤브샤브집 어떤가 싶네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