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과 취업고민

글쓴이
  • 2014.11.14. 00:17
  • 3200

부모님이랑 대화하다가 문득 생각한건데..

간호학과인데 취업이 고민입니다.

1학년때는 공부를 좀 해서 10%에 들었는데

2학년 와서 전공만 이수하다보니 뒤에서 10%찍었네요......

왠만하면 부산에서 취업하기는 싫은데요(말못할 이유가 있습니다.ㅠ.ㅠㅠ)

서울쪽 생각하려니까 막막합니다.

간호학과 선배님들 조언 좀 해주세요..저 못가겠죠ㅕ?ㅜ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2
글쓴이 글쓴이 14.11.14. 00:18
요점은 이겁니다. 간호학과가 원체 만ㅎ아서 서울에서는 저 같은 것을 뽑을 것 같지가 않습니다.
0 0
따듯한 곰취 14.11.14. 00:20
궁금한데 전공만했는데 왜 뒤에서 10프로??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4. 00:21
따듯한 곰취
아 전공만 시험 친다는 의미에요.. 공부를 전공만 했다는게 아니구여
0 1
해박한 뽕나무 14.11.14. 00:26
글쓴이
?? 글쓴이님 뭔가 말을 이해안되게끔 쓰셧는데... 전공만햇든 전공만 시험쳣든 그게 궁금한게 아니라 저게 하위권받앗다는건가요? 정리하자면 1학년땐 상위권이였는데 2학년에는 하위권이다 이건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4. 00:27
해박한 뽕나무
네 그렇습니다
0 0
냉정한 목련 14.11.14. 03:36
해박한 뽕나무

 이해 잘되는데ㅋㅋ 뒤에서 10%면 하위 10%란 말이지 무슨

0 0
게으른 뚱딴지 14.11.14. 00:21
본인이 그렇게 한계를 만들어버리면 정말로 그렇게 되겠죠. 노력도 안해보고 결과부터 단정지어버리는건 섣부르다고 생각되네여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4. 00:22
게으른 뚱딴지
그렇겠죠?근데 한번 등수가 그렇게 나오니까 희망이 없어져요. 재시험도 여러 개 치고 하니까 더더욱 자신감 떨어지고..
0 0
거대한 감자 14.11.14. 00:23
남자에요 여자에요? 남자면 인서울 가능.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4. 00:23
거대한 감자
여자라서 문제입니다ㅠㅠㅠ
0 0
거대한 감자 14.11.14. 00:35
글쓴이
서울 삼차는 지방애들 뽑을 때 외모 봅디다. 어느정도 세련되게 생겼거나, 날씬하거나.....또르르.. 3점 중반만되도 영어성적이랑 대외활동으로 커버할수있어요.
0 0
교활한 댓잎현호색 14.11.14. 00:24
금반지 잘해주면 뽑아가지 않나요?
2 6
글쓴이 글쓴이 14.11.14. 00:25
교활한 댓잎현호색
그 얘긴 이제 안하면 합니다...
0 0
깨끗한 산초나무 14.11.14. 00:39
교활한 댓잎현호색
제 3자에게도 눈살 찌푸리게할 목적의 썩은 드립이었다면 성공하셨네요.
0 1
배고픈 일월비비추 14.11.14. 09:41
교활한 댓잎현호색
금반지해주는게 뭐에요..??
0 0
포근한 으름 14.11.14. 12:27
배고픈 일월비비추
간호나 반지 치면 많이나옵디다
0 0
배고픈 일월비비추 14.11.14. 16:15
포근한 으름
아!!! ㅎㅎㅎㅎㅎㅎ ㄱㅅㄱㅅ
0 0
교활한 댓잎현호색 14.11.14. 00:30
울학교 앞에 대동대학보단 잘 갈수 있겠죠 힘내여 긍정마인드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4. 00:31
교활한 댓잎현호색
고마워여 왠지 익숙한 이말투ㅋㅋㅋ
0 0
교활한 댓잎현호색 14.11.14. 00:35
대외활동 하면서 여러 대학 간호학과 많이 만나봤는데 큰 걱정 안가지고 자신이 할거 하다보면 좋은 결과있을거에여
양산가서도 열심히하세열
0 0
착실한 고삼 14.11.14. 00:42
화이팅~절대반지의힘으로!
2 0
침착한 상사화 14.11.14. 01:03
선배님 공부열심히해서 상경하세요 빠샤
0 0
외로운 창질경이 14.11.14. 01:39
너 나랑 성적 비슷하구나ㅋㅋㅋ..
나도 부산에서 취업하기는 싫은데 서울 쪽 병원 들어가기는 그른 듯ㅠ
0 0
잘생긴 호랑가시나무 14.11.14. 02:39
제친구는 동국대편입해서 서울성모병웡에서 잘일하던데
간호과도 서울 취업은 어려운가보군용 허헛
0 0
난쟁이 다릅나무 14.11.14. 07:21
부산은 어떤면서 별로인가요
0 0
힘쎈 뽕나무 14.11.14. 07:43
ㅠㅠ
0 0
난폭한 털진달래 14.11.14. 08:25
가능 이빨잘털고 외국어 잘하면 됨
0 0
신선한 하늘나리 14.11.14. 09:11
금반지 제물로 많이 바치면 될듯
3 0
깨끗한 떡쑥 14.11.14. 09:18
무작정 인서울 좋지 않아요. 3교대에 생활비...감당하는 거 쉽지 않습니다. 서울 아니라면 웬만큼 대학병원 정도면 간호사 쉽게 들어가지 않나요? 마산대, 춘해보건대 이런 칭구들도 잘 가던데...님이 못 갈 이유가 있나요?
0 0
근육질 회향 14.11.14. 10:42
하위 10프로 하면 ㅋ 열심히 해서 성적올릴 생각을 해야죠

무슨 전공만 했다는 알아듣지도 못하는 변명거리를 붙이시는지?
그냥 공부안했다 하세요
0 0
자상한 앵초 14.11.14. 11:08
ㅋㅋㅋㅋㅋ 변명 구차하시네 ㅋㅋㅋㅋㅋㅋ
0 0
쌀쌀한 일본목련 14.11.14. 11:29
금반지 드립 무슨뜻이에요? 신경쓰이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