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분자 과잠 몇학번이에요??
글쓴이
- 2014.11.14. 12:20
- 1822
검은색인데 팔목부분은 회색에 흰줄무늬인거 같은데
몇 학번 과잠인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12학번 과잠부터 다 짙은회색에 손목은 회색+흰줄무늬인데 12는 손목 진회색+흰색 이고 13 14는 거의 비슷한데 미묘하게 달라요 손목은 연회색+흰색
0
0
힘좋은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붉은서나물
아 정말요? 힘드네요 ㅜ 찾고싶은 분이 있는데 과잠밖에 몰라서요.. 연회색같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반짝이?ㅋㅋ 농협에 볼일있는척 화공관 주변에 계셔보세요 ㅋㅋㅋㅋ
0
0
힘좋은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붉은서나물
같은 수업 듣는데 눈이 조금 가서요..ㅋㅋ 첨보는과잠이길래 사전보니 고분자 되어있어서..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