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필러 맞아보신분?
글쓴이
- 2014.11.14. 20:49
- 2514
남잔데 콧끝은 높은데 눈사이 콧대가 너무 낮아서
필러를 맞아보려고 합니다..
수술을 하기에는 좀 부담스러워서 필러한번 맞아보려구요..
혹시 맞아보신분 계신가요?
남자도 많이 맞나요?
효과가 얼마나 가나요?
가격은 어느정도로...한다면 어디병원이 좋은지..
권한이 없습니다.
^\^
0
0
치밀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처참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잔데 작년에 맞아봤어요
서면 아이온시티16층에 있는곳에서 ㄷㄷ
전 턱 보톡스도 맞아봤는데
필러는 가격이 십몇만원한거같은데 정확히 기억은안나고
저같은경우는 필러는 부작용이 좀 있더라구요 ㄷㄷ
간지럽고 부스럼좀 일어나고;;;
근데 확실히 효과는 있어요
한 3개월 극대화
그 이후는 나혼자만 느껴짐
남들은 모르고
서면 아이온시티16층에 있는곳에서 ㄷㄷ
전 턱 보톡스도 맞아봤는데
필러는 가격이 십몇만원한거같은데 정확히 기억은안나고
저같은경우는 필러는 부작용이 좀 있더라구요 ㄷㄷ
간지럽고 부스럼좀 일어나고;;;
근데 확실히 효과는 있어요
한 3개월 극대화
그 이후는 나혼자만 느껴짐
남들은 모르고
0
0
흔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고사리
시간지나면 자연스럽게 빠지나요? 인체에는 무해한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자연스레 빠지긴 빠지는데
인체에 무해한지는 시간지나봐야알것같은데
전혀 부작용은 없네요 현재는요 ㅎ
쁘띠정도는 칼로찢는게아니니 크게 문제없을거같아요 ㅎ
하고있는 몇개월은 자신감도 상승하고 좋은듯
인체에 무해한지는 시간지나봐야알것같은데
전혀 부작용은 없네요 현재는요 ㅎ
쁘띠정도는 칼로찢는게아니니 크게 문제없을거같아요 ㅎ
하고있는 몇개월은 자신감도 상승하고 좋은듯
0
0
흔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ㄷㄷ
0
0
살벌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러부작용 거의못본것같은디 윗분은 안타깝네요 ㅜ
성형외과 가서 맞으시면 되요!
하늘 아이엠 등등.. 거의대부분 필러 잘해요 ㅎㅎ
성형외과 가서 맞으시면 되요!
하늘 아이엠 등등.. 거의대부분 필러 잘해요 ㅎㅎ
0
0
겸연쩍은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앞 브이엘의원 추천
가서 가격 젤싼 국산필러 콧대 맞아보시거
맘에드시면 수술 ㄱ
가서 가격 젤싼 국산필러 콧대 맞아보시거
맘에드시면 수술 ㄱ
0
0
침울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게이벤트로 하면 한번 7만원해서 2번정도 맞아서 14만원정도에 맞는것도봤어요~ 효과있구요 오히려 조금 빠졌을때가 자연스러운거같아요 한 일주일정도 붓기만 좀 빠지면 그냥 확높아진게 아니라 어딘가좀 잘생겨진 느낌정도? 부작용은 잘 없던거같던데요
0
0
어리석은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주변에 필러한 사람들보면..첨엔 좀 티나는데 나중에는 그냥 잘 몰라요...진짜 코 세우고 싶으시면 그냥 수술을 하시는게 효과는 확실히 좋은 것 같아요
0
0
착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