긱사동기개원 연장 이번에 안하는건가요??
글쓴이
- 2014.11.15. 00:18
- 1400
지금 웅비생이고 겨울방학때 긱사에서 살라고했는데 공지보니 동기개원 연장안한다고 써있네요..???ㅠ
원래 원생도 2월6일 이후에 나가야하는건가요?
원래 원생도 2월6일 이후에 나가야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작년ㅇㅔ도 그랬는데 이번도 동일한듯요
0
0
센스있는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산괴불주머니
짐보관도 안된다고 하는데 그럼 짐 다 싸서 2월6일에는 무조건 나가야하나요?
내년에도 긱사 살건데 ( 효원재임) 3월에 다시 들어올수있나요....공부....어떡함
내년에도 긱사 살건데 ( 효원재임) 3월에 다시 들어올수있나요....공부....어떡함
0
0
착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꽃기린
3월에 다시들어와야죠ㅠ
작년에도 그문제 때문에 말 많았어요..
작년에도 그문제 때문에 말 많았어요..
0
0
센스있는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동기계절은 연장 안하는거로 알고있어요...
다음 학기를 위해 청소하고 정비하고??? 그럴껄요
다음 학기를 위해 청소하고 정비하고??? 그럴껄요
0
0
억울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맨날 안된다해놓고 사람들이 항의하면 해주는걸로 바꿨음ㅋ 매년 똑같은패턴
0
0
유치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구골나무
작년에도 겨울방학에 연장개원했었나요?
ㅠㅠㅠ
ㅠㅠㅠ
0
0
착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꽃기린
네 그렇게 절대 안된다더니 결국 했음
0
0
유치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