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암체육관 질문이요
글쓴이
- 2014.11.15. 08:25
- 1174
경암체육관시스템 어디서볼수잇나요
운동시간대가나뉘던데...
아글고저녁에사람많ㅇ나요? 7시쯤갈껀데
운동시간대가나뉘던데...
아글고저녁에사람많ㅇ나요? 7시쯤갈껀데
권한이 없습니다.
그런거 없음
0
0
센스있는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볼수있는곳은 없고요 오전 7시~9시 1시~6시 7시~10시 세타임으로 나뉨. 저녁이 사람젤많음 끗
0
0
푸짐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칡
가격은어텋게되죠? 옷은주는걸로알고잇고.. 락커도 주는거죠?
런닝머신줄서야될정도라던데 .. 기구쪽에도사람많나요?
런닝머신줄서야될정도라던데 .. 기구쪽에도사람많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남자가많으니 기구쪽에 많고요 런닝은모르겠는데 운동기구도 쓰고싶은데 못쓰는경우많아요
나머지는 직접가서 물어보세요
나머지는 직접가서 물어보세요
0
0
푸짐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가격은 시간때마다 다르니 검색해보세요~
옷은 주고 수건도 2개씩 줍니다... 락커도 키 주는데 개인사물함도 따로 이용료내고 사용할 수있는데 이건 대기번호가 길어서 한달?? 정돈 잇어야 사용할 수 있다더군요...
런닝머신은 한 20대가 있는데 사람 많은 타임이면 다 차요... 런닝타려고 줄서본적은 업어요...
옷은 주고 수건도 2개씩 줍니다... 락커도 키 주는데 개인사물함도 따로 이용료내고 사용할 수있는데 이건 대기번호가 길어서 한달?? 정돈 잇어야 사용할 수 있다더군요...
런닝머신은 한 20대가 있는데 사람 많은 타임이면 다 차요... 런닝타려고 줄서본적은 업어요...
0
0
늠름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호랑버들
헐통학하는데락커 못쓰게하면... ㅠ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