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에도 교내근로..
글쓴이
- 2014.11.15. 09:51
- 1163
뽑는걸로 알고 있는데
언제
뽑나요..?
언제
뽑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야릇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중교외근로는 1.2.3차 신청한 사람에 한해서 방학중교외근로를 신청할수있는 자격이 주어진대용
저번주에 신청끝났더라구요 공지사항보니까..
가만히있는다고 방학중 교외근로 되는거아니예여
저번주에 신청끝났더라구요 공지사항보니까..
가만히있는다고 방학중 교외근로 되는거아니예여
0
0
살벌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중에 교내근로는 거의 학기중에 하던 사람들이 하던데요
0
0
괴로운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서 몇일전에 교내근로 신청도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