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복전하려고 합니다.
- 2014.11.15. 10:33
- 3485
상대생인데 한 학부의 등록금으로 복수의 학과를 전공할 수 있는 복수전공 제도를 이용해 뽕을 뽑으려고 합니다.
근데 문제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제가 수학을 수1 과정까지 밖에 모른다는 것인데요.
아는 지인들한테 물어보니까 두 분류로 나뉘더군요.
1. 고딩 수학책 백날봐야 어차피 공대수학책 봐서 깨지는 건 다 똑같다. 차라리 지금부터 공대수학책으로 공부해라
2. 무슨 소리냐 수리 나형보고 온 애들도 피똥싸는게 공대 공부인데 백지장인 니가 따라갈 수 있을 것 같으냐
전 지금 심각한 딜레마에 빠져있습니다. 어느 쪽의 의견이 더 좋을 것 같은가요?
공대 과는 화학이나 재료쪽으로 생각하구 있습니다.
복학하면 엄청 힘들 것 저도 알지만 그래두 열심히.... 잘하도록 노력하려구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낼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볼만 베팅입니다
현재의 취없시장에서 엔지니어링이 빠지면 진짜 갈 곳이 좁아집니다
순수 인문대 어문전공했는데 정보처리기사따고 그걸 바탕으로 일반기계기사 냉동공조기사 쌍기사따고 한전자회사 발전회사 가는거 봤습니다
엔지니어링 지방대가점 어학이면 어디든 뚫습니다
그리고 수학물리화학 고딩교과서 찾아가면서 공부하면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하고자하는 의지만 있으면 되겠지만.. 현실적으론 매우힘들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컴공에서 늦게 출발했더라도 생각있는사람들은 1학년때부터 막 방학때 전공관련 학원다니고 그래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운을 빕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각오 단단히 먹고 도전해보세요. 응원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학, 재료 생각하신다면, 수학뿐만이 아니라 화학, 물리도 하셔야되요.
특히 화학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절들을수있는건 다들으시고 아마 전공이많이없을테니 계절때 타대학에서 강의하는거 교환학생도 찾아가면서하시면 딱 될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