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질문드려요
글쓴이
- 2014.11.15. 17:22
- 1011
원스탑 보니까 매년 1월말쯤에 신청한다고 되어 있던데
학년은 상관없는건가요? 2학년 2학기 끝나고 신청하거나 3학년 2학기 끝나고 신청해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원스탑 보니까 매년 1월말쯤에 신청한다고 되어 있던데
학년은 상관없는건가요? 2학년 2학기 끝나고 신청하거나 3학년 2학기 끝나고 신청해도 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과만제한있는걸루 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