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텀시티 쪽에 간단하게 밥먹을 곳 추천부탁드려요ㅠ
글쓴이
- 2014.11.15. 18:27
- 2496
신세계부근에서 친구만날건데(내일점심) 백화점 푸드코트는 넘비싼듯해서요ㅠ
근데 지도로보니 백화점빼고 황량?한듯한데
근처에 돈까스집이나 그냥밥집..?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이쪽을 잘 가보지못해서 모르겠어요ㅠ
학교앞에있는 밥집같은데는 아예없겠죠??
가격 저렴하고 맛은 그냥평범한 그런곳요ㅎㅎ;;
근데 지도로보니 백화점빼고 황량?한듯한데
근처에 돈까스집이나 그냥밥집..?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이쪽을 잘 가보지못해서 모르겠어요ㅠ
학교앞에있는 밥집같은데는 아예없겠죠??
가격 저렴하고 맛은 그냥평범한 그런곳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때리고싶은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참오동
역시저렴한덴 찾기힘들겠네요ㅜㅜ 댓글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짬뽕집 저렴한 곳 있어요~가격 4천~5천원이고 분위기 괜찮고 먹을만해요ㅎ상호가 기억 안나는데 와플반트 옆에 있어요
0
0
깜찍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앵두나무
앗!!! 찾아볼게요~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롯데백화점 지나서 건너편에 보시면 일식덮밥 돈부리집도 있고 고봉김밥도 있고 좀더 가시면 짬뽕집도 있어요. 상호가 짬뽕의전설입니다.
0
0
끔찍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쥐똥나무
우왕 고봉김밥도 있었군요! 댓글감사합니다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세계 9층? 식당가쪽에 돈까스 비싸긴비싼데비싼값을한다 거기추천함 양 진짜만흠
0
0
조용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하와이무궁화
네찾아봐야겠네요 댓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텀주민인데요 토일은 백화점에서 밥드시지마세요.. 진짜사람많아서 시끄럽고 기다려야되고 밥이 코로들어가는지... 추천하자면 센텀호텔근처 허디거디나 피자헛이 낫겠네요
0
0
천재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하늘나리
아허디거디도있나보네요~참고할게요댓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홈플러스 주차장쪽에 북창동 순두부 집도 맛있습니다 (신세계랑 가까운지는 잘모르겠네요 ㅠㅠ) 그 건물 에 북창동순두부집이 두군데 있는데 상호에 LA라고 안 되있는 집이 맛있어요!! 낙지볶음 시켜서 순두부랑 비벼 드세요 ㅋㅋ
0
0
착실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거제수나무
아...맛있겠어요낙지볶음에순두부ㅜㅜㅋㅋㅋ댓글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여기정말강추 밥도무한이고 맛남
0
0
따듯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텀근처 은근 먹을거 많아요~
센텀호텔방면으로 나가시면 돈가스집, 허디거디, 주꾸미, 한식, 그리고 김밥집 우동집 이런것도 많구요
홈플방면으로 재송동쪽으로 가시면 파파이스, 서가앤쿡, 일본라멘, 하나돈까스, 순두부 등등 꽤 많이 있어요
센텀호텔방면으로 나가시면 돈가스집, 허디거디, 주꾸미, 한식, 그리고 김밥집 우동집 이런것도 많구요
홈플방면으로 재송동쪽으로 가시면 파파이스, 서가앤쿡, 일본라멘, 하나돈까스, 순두부 등등 꽤 많이 있어요
0
0
야릇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우트럼프쪽에 '우정'있어요! 메뉴가4천원~5천원 정도해요.
0
0
냉정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다른 집도 대부분 비싼걸로 알아요
그래서 저는 푸드코드에서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