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체역학 가속도장 유도에 관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글쓴이
- 2014.11.15. 20:41
- 7138

정말 모르겠어요 ㅠㅠㅠㅠ
책에있는 저런방식으로 해봤자
특정시간의 모든위치에서 속도 및 가속도를 나타내는 속도장, 가속도장이 아니라
어차피 특정시간에 특정위치의 속도 및 가속도를 나타내는
즉, 어떤 하나의 입자를 하나 따라가면서 속도및 가속도를 나타내는 것인데
(만약, 오일러 방식으로 했다면, x y z가 시간에의해서 결정되지 말아야할텐데.. 시간에의해서 결정되면 그냥 입자하나 따라가는 그대로인데..)
어째서 저걸보고 가속도 장이라고하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미분으로 나타내야하기 때문이죠
0
0
생생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개비자나무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죄송하지만 저게 하나의 입자만 나타내는게 아니라
오일러방식으로 어떤 구역의 속도"장" 혹은 가속도"장"을 나타내는걸
좀더 자세하게 설명해주실수 있을가요 ㅠㅠ
죄송하지만 저게 하나의 입자만 나타내는게 아니라
오일러방식으로 어떤 구역의 속도"장" 혹은 가속도"장"을 나타내는걸
좀더 자세하게 설명해주실수 있을가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