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군대 복학 문제.. 형님들 조언좀 주세요ㅜ
글쓴이
- 2014.11.16. 16:49
- 2955
6월에 군대를 가게되면, 3월 공군도 마찬가지.. 사실상 1학기 칼복학이 힘들어 지잖아요..? 이럴때 생각해본 생각이 있는데
1. 아예 1년을 쉬고 1학기에 맞춰 복학한다
2. 제대후2학기부터 시작해서 여름에 8학기로 졸업한다
3. 제대후2학기부터 시작해서겨울에 9학기로 졸업한다
이세가진데 전 1학기때 이수학점이30내외라 보통보다 좀 적다고도 느끼고 여름에 졸업하는거 별로 안좋게 보는사람도 있던데.. 아닌가.. 여튼 제가 몸소 느끼기에는 겨울에 졸업도 할 수있고 한학기라는 여유가있으면 학점 듣기도 수월할것 같아서요.. 물론 마지막 학기는 취업하기도 학점거의 안들을거니 준비하기편하구요 그런데 제때 졸업안하면 불이익이 있다는게 사실인가요? 취직할때나 기타등등..
무튼 1-4월쯤안가서 칼복학이 힘든 상황이면 어떤게 좋을까요?
1. 아예 1년을 쉬고 1학기에 맞춰 복학한다
2. 제대후2학기부터 시작해서 여름에 8학기로 졸업한다
3. 제대후2학기부터 시작해서겨울에 9학기로 졸업한다
이세가진데 전 1학기때 이수학점이30내외라 보통보다 좀 적다고도 느끼고 여름에 졸업하는거 별로 안좋게 보는사람도 있던데.. 아닌가.. 여튼 제가 몸소 느끼기에는 겨울에 졸업도 할 수있고 한학기라는 여유가있으면 학점 듣기도 수월할것 같아서요.. 물론 마지막 학기는 취업하기도 학점거의 안들을거니 준비하기편하구요 그런데 제때 졸업안하면 불이익이 있다는게 사실인가요? 취직할때나 기타등등..
무튼 1-4월쯤안가서 칼복학이 힘든 상황이면 어떤게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포근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생강
그럼 일단 1년 쉬는건 제외하고 생각해봐야겟네요 근데 공군은 말년휴가가 길어서 가능한게 아닌가요 3월공군이면 그래되는데 6월 육군 제대일이 3월18일이던데 느낌이 영..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육군나왔구여 제대일 3월15일이었어요
좀힘들긴했지만 칼복이나아요 ㅎㅎ
휴학은 삼사학년까지다니고 생각해도 늦지않다고 생각해요 ㅎㅎ
좀힘들긴했지만 칼복이나아요 ㅎㅎ
휴학은 삼사학년까지다니고 생각해도 늦지않다고 생각해요 ㅎㅎ
0
0
포근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주위에 아는 사람이 날짜 잘맞춰서 3월에 말차쓰고 학교다니고,, 전역대기하는동안 하루이틀 수업 못온건 교수님한테 미리 양해구해서 다녔어요..(물론 칼복이라 옆에서 보긴 좀 안쓰러웠어요 ㅋㅋ)
0
0
꼴찌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라서 정말힘들었지만 잘한선택이었어요
학점을 잘받지는못했지만 1년벌었다는느낌이랄까 빠른년생이라 늦게간거였거든요 힘들더라도 칼복추천해요!! 휴학은좀아닌듯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