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할때 왜 성비를 따지죠???

글쓴이
  • 2014.11.16. 21:52
  • 2781
진짜 노이해
 
스터디가 목적인지 연애가 목적인지..
 
더군다나 출첵스터디에 성비맞추는 이유는 뭘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황송한 줄민둥뫼제비꽃 14.11.16. 21:52
본능에 충실하기 위해서죠
0 0
점잖은 억새 14.11.16. 21:53
남자끼리하면 진짜 쑥쑥함 출첵스터디 ㅋㅋㅋ 세달동안 했는데 서로 인사어색해함ㅋㅋㅋ 그래서 남자만뽑음. 친목질할라고 출첵하나 ㅡㅡ;
0 0
똑똑한 쉽싸리 14.11.16. 22:00
점잖은 억새
난 쑥쑥한게 좋던데 빨리 헤어질수 있어서
0 0
다부진 족두리풀 14.11.16. 22:47
점잖은 억새
근데 인사만 하고 몇 달 해보니 그것도 좀 아닌거 같더군요;;;
0 0
머리나쁜 둥굴레 14.11.16. 22:07
아닌데....그거 못들으셧나ㅋㅋㅋ그 고시원생들 혼밥하기 싫어서 독서실에서 모임만들었는데 남녀로만들려고했는데 연애할까바 남자들끼리 모아놨는데 만나서 이야기하고 밥먹고 헤어질려는 찰나에 남자한분께서 담배나한대피시죠 했다가 피시방 당구 노래방 소주먹고 귀가했다는 이야기못들으셧나요?
0 0
태연한 수크령 14.11.16. 22:08
머리나쁜 둥굴레
내가 저자리에 있으면 좋았을듯.

피시방 당구 소주 싫어합니다
0 0
머리나쁜 둥굴레 14.11.16. 22:10
태연한 수크령
히야ㅋㅋㅋㅋㅋㅋ사람마다다르죱ㅎㅎ
0 0
민망한 꽈리 14.11.16. 22:08
이런글진짜.... 남5여1이런상황되면 여자 백퍼나갑니다. 여5남1되도 남자백퍼나갑니다. 남4여2 여4남2도마찬가집니다. 다큰 성인이되갖고 소수이면 쑥스러하시고 불편해하시더라구요. 성비를적당히 맞추는이유가이겁니다. 정작 모집하는사람이야말로 서로으쌰으쌰해서 학업에있어 좋은결과얻으려고 모으는건데 들어오는사람들이 혼자여자라고 쪽팔려하고 혼자남자라고 쑥스러하고 하는게더 이해가안가고 또 전 이런글볼때마다 뭐눈엔 뭐만보인다고 수준낮다고밖에생각안됩니다. 글쓴이본인이야말로 독하게공부할의지가있어 스터디맘에두신거맞는지 자문해보심이어떤가요? 본인이야말로 김칫국있으니 매사가 그래보이는건아니신지요. 스터디장 케바케인데 성비맞추는스터디장이라고 무조건 매도하기전에.
3 0
다부진 족두리풀 14.11.16. 22:47
민망한 꽈리
남5여1 되면 여자 백퍼 나가지만, 반대의 상황이면 백퍼 나가지는 않습니다.
경험상...
0 0
의연한 금사철 14.11.17. 06:12
다부진 족두리풀
ㅋㅋㅋㅋ
0 0
발냄새나는 능소화 14.11.16. 22:14
성비 맞는곳에 가도 꼬시지도 못할 남정네들이 괜히 열폭하는거 보는것도 재밌음 ㅋㅋ
0 0
다부진 수리취 14.11.16. 22:26
난 이렇게 색안경 끼는사람들 멘탈이 더 노이해.
도대체 어떤걸 접하고 살기에 이런생각부터 들죠?
1 1
민망한 꽈리 14.11.16. 22:48
다부진 수리취
2222222딱 제생각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6. 22:55
민망한 꽈리

색안경이라니??? 나는 스터디그룹=공부가 목적이라고 생각해서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요. 지극히 정상적으로 들수있는 의문이라고 생각합니다만

0 0
민망한 꽈리 14.11.16. 22:57
글쓴이
"아 스터디장이 성비를 고려하는데는 이유가있겠지.. 하긴 남5여1(여5남1)같은상황이면 여자분(남자분)이 쑥쑥하고 그렇지않을까.." 이정도 생각하기가 어려운건아니잖아요? 상식적으로 이렇게 사고가 돌아가야 말이맞지않나요..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6. 23:02
민망한 꽈리

저도 스터디장이고 여1남3 되본적 있지만 저런고민 해본적 없어요 스터디할때는 공부만하거든요 ^^ 그리고 게시판에 성비맞추는 이유 글 보고 어느정도 이해가되긴 했습니다. 동성끼리 모였을때 스터디가입을 꺼려하는 사람이 있다는것도 오늘 처음 알았네요.

0 0
다부진 족두리풀 14.11.16. 23:06
글쓴이
님 여자분이세요? ㅋ
0 0
거대한 백목련 14.11.16. 22:54
ㅋ초중고등학교 성비를 되도록 맞추려고 하는 이유에서도 찾을 수 있지 않나요? 적은 쪽은 짓눌려서 말도 못하잖아요 기도 못펴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