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과 계절학기성적
글쓴이
- 2014.11.17. 10:21
- 4125
다음 학기 국장 성적심사에 이번 겨울 계절학기 성적 반영되나요??
+) 학생과에 문의해봤는데요
계절학기에 재이수를 하게되면
재이수해서 받은 성적이 국가장학금에 반영되고
재이수가 아닌 경우에는 국가장학금에 반영되지 않는대요.
그리고 국가장학금 말고 부산대학교 장학금은
계절학기 포함 안된다네요.
혹시나 다음에 다른 분이 궁금해하실까봐 남깁니다.
+) 학생과에 문의해봤는데요
계절학기에 재이수를 하게되면
재이수해서 받은 성적이 국가장학금에 반영되고
재이수가 아닌 경우에는 국가장학금에 반영되지 않는대요.
그리고 국가장학금 말고 부산대학교 장학금은
계절학기 포함 안된다네요.
혹시나 다음에 다른 분이 궁금해하실까봐 남깁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요
0
0
코피나는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자란
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영되는걸로알고있어요 ㅎ 본부.장학과 문의해보면 더 정확할거에요
0
0
짜릿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은대난초
그래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들어감
0
0
친숙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꽃향유
그런가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 성적심사인지 말해주셔야 정확해요.
· 계속지원기준(직전 정규학기 취득성적)
- 성적우수 : 백분위 87점 이상 또는 평점 3.50/4.5만점(3.30이상/4.3만점)
※ 평균평점 또는 백분위 점수 둘 중 하나만 충족하면 계속지원
※ 계속장학생의 장학금 지원기준은 취득성적 해당연도 지원기준에 따라 적용
- 최소이수학점 기준 :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 4학년은 최소 3학점 이상
· 장학생 중간 평가제도(2+2제도)
- 계절학기 및 재수강 취득 성적을 포함하여 2년간(∼2학년) 4개 학기 성적이 백분위 87점 이상 또는 평점 3.50이상/4.5만점(3.30이상/4.3만점) 성적기준 충족시 나머지 2년간 계속 지원
- 2010년도 선발장학생부터 상기 기준을 충족하고 총 2년 동안의 취득 이수학점이 소속대학 졸업이수학점의 40% 이상을 충족
- 2008년부터 신규장학생으로 선발된 3학년 진급 학생 대상
· 계속지원기준(직전 정규학기 취득성적)
- 성적우수 : 백분위 87점 이상 또는 평점 3.50/4.5만점(3.30이상/4.3만점)
※ 평균평점 또는 백분위 점수 둘 중 하나만 충족하면 계속지원
※ 계속장학생의 장학금 지원기준은 취득성적 해당연도 지원기준에 따라 적용
- 최소이수학점 기준 :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 4학년은 최소 3학점 이상
· 장학생 중간 평가제도(2+2제도)
- 계절학기 및 재수강 취득 성적을 포함하여 2년간(∼2학년) 4개 학기 성적이 백분위 87점 이상 또는 평점 3.50이상/4.5만점(3.30이상/4.3만점) 성적기준 충족시 나머지 2년간 계속 지원
- 2010년도 선발장학생부터 상기 기준을 충족하고 총 2년 동안의 취득 이수학점이 소속대학 졸업이수학점의 40% 이상을 충족
- 2008년부터 신규장학생으로 선발된 3학년 진급 학생 대상
0
0
코피나는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자란
국가장학금 심사할 때 성적심사..라고 밖에 설명을ㅠㅠ
유형1, 유형2 있잖아요.
제가 이번학기 말아먹기 일보직전이라서 이번 학기 성적으로는 다음 학기 국장을 못받을거 같거든요. 학자금대출도 안 될거 같고..그래서 혹시나 계절학기 성적도 들어가나 싶어서요. 계절학기 때 만회해보려고요ㅠㅠ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교는 정규학기 성적으로만 장학금을 줍니다
0
0
난폭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