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밤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2014.11.17. 12:57
  • 2416

선물할 건데요..

1~2만원선 생각하는데 2만원 위로도 선물하기 좋은 것 있으면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이런 것 전혀 안써서 뭐가 좋은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급히 선물할 일이 생겨서..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4
천재 오리나무 14.11.17. 13:03
디올 안나수이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7. 13:11
천재 오리나무
급히 필요해서 백화점에서 사야 해서 디올 보면서 아 이거 정가 넘비싼데.. 하고 있었는데 안나수이도 괜찮나보네요 감사합니다 !! 혹시 엔씨에도 있을까요? 디올이나 안나수이 매장 따로 들어와 있는 백화점 가야 하는지..
0 0
청결한 참다래 14.11.17. 13:26
글쓴이
엔씨에는 없어여ㅠ
0 0
착실한 아주까리 14.11.17. 13:07
베리떼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7. 13:12
착실한 아주까리
베리떼 저는 처음 들어보는데 여자분들은 잘 아는 브랜드인가요? 한 번 검색해 볼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0 0
거대한 개비자나무 14.11.17. 13:39
버츠비
0 0
늠름한 봄맞이꽃 14.11.17. 13:51
유리아쥬 립밤 좋아요
0 0
발랄한 낭아초 14.11.17. 14:09
유리아주가 지존이죠 립밤은
0 0
해박한 미국나팔꽃 14.11.17. 14:12
순수한 입술건조 보호용 립밤은
유리아쥬 추천
무향도 잇어요 가격은 12000원ㅋ
0 0
특이한 대나물 14.11.17. 14:28
카멕스 강츄
1 0
글쓴이 글쓴이 14.11.17. 15:03
어헝.. 좀 급해서 동래 롯데 벌써 갔다 왔는데 세 개를 사야 해서 디올은 너무 부담스럽고 안나수이는 매장이 멀고.. 해서 록시땅 핸드크림을 샀습니다. 추천해 주신 분들 감사드리고 유리아쥬 버츠비 카멕스 다 참고해서 이번 겨울에 또 선물할 일 있을 때 꼭 써먹을게요. 감사합니다!!
0 0
재미있는 바위취 14.11.17. 15:20
이미 사셨다지만 이 글을 보는 다른분들을 위해ㅋㅋ
버츠비 똥이에요 사지마세요
니베아도 똥임
유리아쥬 향나는것/안나는 것 있는데 둘다 좋아요 그런데 뜨끈한데 놔두면 녹음
바세린 노란튜브에 든 인텐시브 케어 좋아요
키엘립밤 유명한데 성분보면 바세린 90프로 이상ㅋㅋ그런데 바세린만 못하니 선물용으로나 사세요
카멕스는 틴케이스형이 좀더 좋아요
아비노 립밤도 향도좋고 보습력도 좋아요
히말라야립밤도 괜찮아요
더페이스샵 시어버터 립밤도 좋음 향도 좋음
그..뭐지 비싼 립버터있는데 발색좋고 보습력좋아요
챕스팈ㅋㅋㅋ바를때만 좋음
또 뭐 써봤더라
로즈살브? 그거 틴케이스에 들어있어서 오래쓰면 오염되는 느낌적 느낌
니베에 쪼끄만 틴케이스에 든거 향 완전좋음 보습은 그럭저럭
디올 연아립밤 살라고 가보니까 발색도 그닥 보습도 그닥.. 예뻐서 사는거 말곤 비추
ㅋㅋ대충 이정도 써봤네요
이상 사시사철 립밤쓰는 학우였습니다
1 0
해괴한 개연꽃 14.11.17. 17:20
http://m.shopping.naver.com/wishcard/play.nhn?no=1946
0 0
난폭한 라벤더 14.11.17. 19:54
힝ㅜㅜ 유리아주 좋은데 잃어버렿어요ㅜㅜㅜㅜㅜ
그래서 저도 이글보시는 다른분들을 위해!
저렴이 찾으시는분들 네이쳐리퍼블릭 엔젤립밤 져아요ㅎㅎ
오렌지색 연하게있어서 걍 편하게 쓱쓱 바르기좋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