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vs한전

글쓴이
  • 2014.11.17. 13:16
  • 14776
현재 한전은 최종합격한 상태고 한수원은 면접이 남았습니다.
두 회사중 어느회사가 전체적으로 봤을때 더 좋나요?
일단 한수원도 면접 가야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다부진 야광나무 14.11.17. 13:33
어제 동물원에 글쓰신 분이네요.
한수원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7. 20:12
다부진 야광나무
결정적인이유좀알수있나요?
0 0
다부진 야광나무 14.11.17. 21:19
글쓴이
연봉/복지 한수원 압승이요...
미래 사업성만 봐도 한수원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8. 00:50
다부진 야광나무
압승정도로 차이가 큰가요??
0 0
다부진 야광나무 14.11.18. 01:10
글쓴이
알아서 하세요....ha
0 0
황홀한 모란 14.11.17. 13:39
집이랑 먼 촌구석 괜찮으면 한수원, 아니면 한전.
근무지 제외한 모든 조건은 한수원이 좋음.
0 0
황홀한 모란 14.11.17. 13:41
황홀한 모란
아 그리고 소량이지만 일반인보다 방사선 꾸준히 더 많이 노출되는것도 있네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7. 20:13
황홀한 모란
방사선은 일반인보다 오히려 적게 맞는다던데요??
0 0
바보 새박 14.11.17. 13:58
한수원 합격하시고 고민하셔도 늦지 않을것 같은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7. 20:13
바보 새박
김칫국마시는걸지 모르겠지만 합격할것같아서요
0 0
바보 새박 14.11.17. 22:03
글쓴이
자신감은 굿! 글쓴이 본인은 한전과 한수원 중 어떤 곳에 더 끌리는지?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8. 00:47
바보 새박
원자력 전망이 밝을것같고 복지나 연봉도 괜찮을것같아서 한수원쪽이 좀 더 끌리네요
0 0
바보 새박 14.11.18. 01:10
글쓴이
그럼 면접 가야죠ㅎㅎ
한수원은 입사 3년차부터 제대로 연봉나옵니다
상여 성과급이 3년차부터 나오기 때문이죠
한수원 알리오 공시는 신입 인턴 사무직 기준이구요 기술직 군필은 조금 더 높습니다
한전은 모르겠네요
0 0
천재 돼지풀 14.11.17. 15:19
욕심 많네요, 최합한곳 ㄱㄱ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7. 20:13
천재 돼지풀
그럼 한전??
0 0
천재 돼지풀 14.11.17. 20:21
글쓴이
한전 가세요 ! ㅇㅇ 저도 내년에 노림.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7. 20:49
천재 돼지풀
오시면 후배님이 되시겧네요
0 0
청렴한 애기나리 14.11.17. 17:28
한전
0 0
초연한 가는잎엄나무 14.11.17. 19:26

공준모 보면 한전은 메이저 축에 잘 안 끼워 주는 듯... 저 위에 근무지 빼고 한수원이라고 하시는데 한전도 전국으로 엄청 자주 돌아요. 한전 투잡하시는 분 한 번 뵜었는데 왜 한 전 오냐궁...이번에 또 발령 나서 졸 짱난다고 하시던대..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7. 20:14
초연한 가는잎엄나무
한수원은 메이전가요?
0 0
신선한 물억새 14.11.17. 19:49
한전이 더 나음.
저 포함 주변 공기업 현직자들 의견은 한전에 더 점수를 주는 분위기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7. 20:14
신선한 물억새
한수원한전 현직자도 계신가요? 어떤점에서 점수를 더 주시는지요?
0 0
신선한 물억새 14.11.17. 20:25
글쓴이
아뇨!
근데 사람들사이에서(주변 현직자, 팀장 차장 과장님 등등)
한전했을때 이미지, 보고들은것과 한수원했을때 그것과의 차이가 좀 있는거같아요.
입사동기들사이에서도(공기업준비생들이었죠 과거에)
한전이 더 우세하다는 생각이 있는듯
0 0
신선한 물억새 14.11.17. 20:25
글쓴이
물론 둘다 좋지만 근소한차이로?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7. 20:33
신선한 물억새
사실 한수원이 최근에 이미지가 좀 안좋아져서 그런것같기도 하네요ㅋㅋ
0 0
신선한 물억새 14.11.17. 20:34
글쓴이
그것도있지만
규모가 공공기관 탑 2안에 드니까요 한전은ㅎ
한전 노조 및 한전 가족만 수만명넘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7. 20:49
신선한 물억새
고민되네요. 연봉이 어느정도 차이나는지 확실히 알고싶은데. 천만원차이난다는 글도본것같아서
0 0
신선한 물억새 14.11.17. 21:26
글쓴이
기본적으로
알리오 들어가면 나오긴해요.
사무직이십니까 기술직이십니까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8. 00:48
신선한 물억새
기술직입니다. 알리오가서보니 초봉보면 한수원이 400~500정도 더받네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