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에 횟집 어때요?
글쓴이
- 2014.11.17. 15:21
- 4450
회 좋아하는경우로 한정했을때
횟집의 장점은
첫만남 식사가 부담스러우니까 뭔가 일인당 먹어야하는 음식이 딱딱 정해진 식당보단 같이 놓고 뭔가 먹을수 있는 식당. 자연스럽게 술을 시킬수 있는 분위기(분위기도 풀어주고 식욕도 돋굼)
위 조건에 부합하는 메뉴로 고기도 있으나 냄새가 밴다는 단점이 있고. 보통 삼겹살집이 엄청 시끄러움.고급소고기집은 룸도 있으나 가격이 안드로메다...
이래서 횟집은 어떤가 해서 써봤어요 ㅋㅋ
횟집의 장점은
첫만남 식사가 부담스러우니까 뭔가 일인당 먹어야하는 음식이 딱딱 정해진 식당보단 같이 놓고 뭔가 먹을수 있는 식당. 자연스럽게 술을 시킬수 있는 분위기(분위기도 풀어주고 식욕도 돋굼)
위 조건에 부합하는 메뉴로 고기도 있으나 냄새가 밴다는 단점이 있고. 보통 삼겹살집이 엄청 시끄러움.고급소고기집은 룸도 있으나 가격이 안드로메다...
이래서 횟집은 어떤가 해서 써봤어요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생생한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같은데면 몰라도 막썰어횟집 이런데는 좀..그래요..
0
0
재미있는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테이블에 비닐깔고 초고추장 질질흘리고 옆 테이블 아저씨들 술마시고 ㅋㅋㅋㅋ 뭔가 신선하긴한데 ......흡...
0
0
활달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회먹고 싶네
0
0
발랄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_=;; 저는 회 별루..
0
0
의연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박
원래 싫어하시는 분은 당연히 빼고.. 회 좋아하는 사람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밥집 가시죠
0
0
도도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로..
밥집얘기하는게 그 메뉴보단 분위기때문에 고르는거니까..
특히 여자는 더더욱 분위기를 중요시하고..
밥집얘기하는게 그 메뉴보단 분위기때문에 고르는거니까..
특히 여자는 더더욱 분위기를 중요시하고..
0
0
서운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ㄷㄷㄷ;;;;;
0
0
힘쎈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회먹고싶다 저랑가시죠
1
0
흔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얼
0
0
야릇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놓고먹는거 싫어요 첫만남에...
0
0
멋쟁이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부 쿨한 여자만 좋아할 듯해요. 미팅도 아닌데 가격이 부담스럽네요. 자연산 횟집갈만큼 돈쓸거면 조용한 일식집가서 저렴한 코스 두당 3-4만짜리 시키거나...뭐 그러는게 좋겠지만 그냥 스시집가시는게 나아요. 그리고 그렇게 비싼데 갈거면 본인이 계산하시길..
0
0
슬픈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반적으로는 그리 좋을 것 같지는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