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치는남자 vs 피아노치는남자
글쓴이
- 2014.11.17. 16:01
- 4300
걍 갑자기 궁금해서 여쭤보는건데
완얼이긴하지만 동일인이라는가정하에 여자분이 보시기에 기타치는남자랑 피아노치는남자중에 누가 더 멋있게 생각되죠?ㅋㅋ
완얼이긴하지만 동일인이라는가정하에 여자분이 보시기에 기타치는남자랑 피아노치는남자중에 누가 더 멋있게 생각되죠?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피아노! 그냥피아노가좋아요
0
0
재미있는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youtube.com/watch?v=ckIQ3UKyybk
0
0
피로한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youtube.com/watch?v=D9LopyqdzIw
0
0
피로한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youtube.com/watch?v=c8aaS5ezgdw
0
0
피로한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악기 차이가 아니라 실력과 음악 취향 차이인듯
0
0
안일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이올린
1
0
가벼운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아노!
0
0
치밀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아노
0
0
힘쎈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아노 나름 좀 칠줄아는데 피아노 치는걸 보여줄 일이 없어서.....
기타는 휴대를 할 수 있지만 피아노는 그게 안되니
남자분들은 기타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기타는 휴대를 할 수 있지만 피아노는 그게 안되니
남자분들은 기타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0
0
못생긴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면 피아노가 웅장한데 들고다닐 수 없어서 보여줄 일이 없음
0
0
절묘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있기는 피아노가 멋있음.
0
0
멍청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피아노칠줄아니깐 기타치는남자가더멋잇어보임ㅋㅋ
0
0
거대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타 치는 남자 분♡ㅠㅠㅠ
0
0
저렴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기타는 노래못부르면ㅋㅋㅋ
0
0
한가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타는 칠 기회가 흔한데비해 피아노는 비교적 칠 기회가 없음
0
0
방구쟁이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