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추가해봅시다 피아노/바이올린/기타/첼로
- 2014.11.17. 17:38
- 1611
어느 쪽?
여자가 봤을 때 제일 매력남은?
기타 선택 시 (통/일렉/베이스 중 택1)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목소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피아노욥!!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잉 꽉 막힌 식물원 같으니!
그냥 한개 골라 보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악기는 자기만족인거 누가 모르나!!!
그냥 마 자기 생각에 매력적인거 함 골라보락케도...
근데 솔직히 저 목록중엔 첼로가 제일 멋있는거 같음
첼로가 중후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갖춘 악기인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음대생 아닌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남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티비에서 대학생들 음악캠프하는거 봤는데 거기 나오신 남자분이 진짜 열정적이고 멋있으시더라구요ㅜㅜ
글고 오케스트라 악장이 바이올린이자나여. 그 지휘자랑 악수하는게 너무멋있어요ㅜㅜ
셜록도 바이올린하공 ㅎㅎ
개인적으로 피아노치는 남자는 제친구들은 다 사랑하던데 전별로.. 피아노치는남자 싫어한다고 욕하지마시고 참고만하세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