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중에
글쓴이
- 2014.11.17. 19:38
- 1949
14학번인데 그 나이에 계절듣는건 시간낭비라 한 걸 본 적 있어요ㅠㅠ 그면 방학동안 뭘 해야 보람차게 보냈다고 할 수 있을까요? 집 가면 뒹굴거릴까봐 글 끄적여봅니다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뒹굴뒹굴보단 계절이 덜 시간낭비
0
0
똥마려운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쨌든 간에 daily ritual을 만들어야해요
14학번이면 EBS 영어 지문중에 그에 관한 내용이 있었음을 알거에요
daily ritual이 역동적이지 못한 삶을 살게 하는 것처럼 보이나, 사실상 그런 규칙적인 무엇인가가 있기 때문에 다른 곳에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시간을 낼 수 있는 여유를 만든다는 내용이요.
일단 그런걸 만들어놓고 그 안에서 유연하게 자신의 계획을 조정해나가면서 자신만의 20대를 만들어 나가길 바랍니다.
14학번이면 EBS 영어 지문중에 그에 관한 내용이 있었음을 알거에요
daily ritual이 역동적이지 못한 삶을 살게 하는 것처럼 보이나, 사실상 그런 규칙적인 무엇인가가 있기 때문에 다른 곳에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시간을 낼 수 있는 여유를 만든다는 내용이요.
일단 그런걸 만들어놓고 그 안에서 유연하게 자신의 계획을 조정해나가면서 자신만의 20대를 만들어 나가길 바랍니다.
0
0
저렴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듣는다고 시간낭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방학 내내 계절만 듣는거도 아니고....
1
0
조용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고시 준비
0
0
못생긴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것저것해보세요 효율이중요한게 아니죠.
이것조차 입에떠넣어주길바라는... 후...
이것조차 입에떠넣어주길바라는... 후...
0
0
가벼운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쉬땅나무
우리가하란다고 할것도아니고..
0
0
가벼운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 전공과목 선행학습
0
0
한가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 계절 듣는거 좋던데 한달 계절듣는다고 빡시게 보내고 나면 남은 한달을 더 빡시게 보낼수 있음 방학이 한달 밖에 안남았으니까.... 괜히 할거없는데 방학시작하면 처음 한달 하는거 없이 지나갈텐데 그럴바에 나는 일찍일찍 계절 들어놓길 잘했다 생각함 나는 그렇게 조기졸업을 합니다 그냥 할거없어서 계절 듣다가 ㅋㅋㅋㅋㅋ 나름 알찼다고 생각함다
0
0
겸손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4학번은 군대 빨리 가야지 보람차죠... 저는 1월ㅎㅎㅎ
0
0
무심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4학번은 할줄 아는것도 없고 차라리 계절 듣는게 나을 수도 있음
계절로 교양 조져놓으셈
누가 그소리 했는지 한대 때리세요
0
0
아픈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 추워서 이불안에만 있어도 자신의 행복감은 최대치임
0
0
저렴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승덕님처럼 사시 행시 외시를 노려보세요..
0
0
예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