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해외자봉 태권도 지원하신분이나 하셨던 분...
글쓴이
- 2014.11.17. 21:52
- 1109
제가 자봉을 꼭가고싶은데 이번엔 태권도 kpop 미술 이 세가지밖에 없더라고요 ㅜㅜ
케이팝이랑 미술은 저는 엄두도 못내는거고 그나마 태권도 2단은 있어서 지원해보고싶은데
실기 테스트하는거 어떤식으로 하는지요.. 다들 정말 고단자 분들만 지원하시나요? ?
아직 다리도 안째져서 틈틈이 하고는 있는데 몇일 남지도 않아서 너무 걱정입니다
붕붕 날라다닐 정도로 할 줄 알아야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녀
0
0
애매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원추리
그럼 실기면접은어떤식으로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가고싶어요이번에완전
전할줄아는게아무거도없네요ㅜㅜ
춤연습해서Kpop으로지원하려구요
전할줄아는게아무거도없네요ㅜㅜ
춤연습해서Kpop으로지원하려구요
0
0
친근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