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 누나님들 무역학 부전공 필수 과목좀 알려주세요 ㅠㅠ
글쓴이
- 2014.11.19. 10:06
- 1704
학부 홈페이지 들어가봐도 잘 모르겠네요...주전공필수랑 같진 않죠?
그리고 이정아쌤꺼 통계학들으려는데 많이 어려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필수과목으로 무역영어,국제경제학,국제상무론 있습니다.
0
0
피곤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콜레우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pnucom.pusan.ac.kr/
무역학부 ▷교과과정표
과목이름 앞에 동그라미 두개 있는게 부전공 필수과목이구요 아직 1학년이라 드릴말은 업지만 지금 이정아 교수님 통계 듣고 있는데 많이 안어렵습니다 계산 위주의 수업이긴한데 수업의 난이도가 높진 않아요 고등학교 때 수리 조금만 했어도 무난하게 할것 같아요~
0
0
겸연쩍은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이팝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질문은 과사에 연락 하면 직방인데...
위에있는 정보에 추가하자면 부전공 할때 부전공하는 과의 전공기초과목은 부전공으로 인정이 되지 않고 일반선택으로 인정 되어버립니다
참고 하셔서 수강 하시길 바라요~
위에있는 정보에 추가하자면 부전공 할때 부전공하는 과의 전공기초과목은 부전공으로 인정이 되지 않고 일반선택으로 인정 되어버립니다
참고 하셔서 수강 하시길 바라요~
0
0
거대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망초
과사에 하도 전화해서 꼬여서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