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양산 부산대병원 가장 빠르게 가는 방법이 뭔가요?ㅜㅜ
글쓴이
- 2014.11.19. 16:52
- 2463
일반 버스 타고 가려니 1시간이 훌쩍 넘네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개인차요
0
0
사랑스러운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물배추
버스타고 가야겠네요^^....또르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Or 택시
0
0
사랑스러운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하철역 지나서 1300번 버스 타면 제일 빠르나
배차간격이 길어요. 시간 보고 가야함
이거 타면 30분 조금 넘게 밖에 안걸려요
그다음이 1500번 버스
배차간격이 길어요. 시간 보고 가야함
이거 타면 30분 조금 넘게 밖에 안걸려요
그다음이 1500번 버스
0
0
착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윤판나물
헉...좀 더 자세히 가르쳐주세요ㅠ_ㅠ지하철역 지나서 어느 정류장에서 타야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쟈철안에 농협 가까운쪽 출구로 학교 반대 방향으로 나가서 그 방향으로 사잇길 지나서 나가서 가전제품 매장 있는 큰 도로 횡단보도로 건너면 바로 정류장있어요.
0
0
착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윤판나물
여기에 1300번 1500번 둘다 오고
정류장에 보면 버스 지나가는 시간 적혀있어오
정류장에 보면 버스 지나가는 시간 적혀있어오
0
0
착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윤판나물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ypnu.net/free/6242380
0
1
날렵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장 친한 친구와 이야기를 하면서 가는 것입니다 :)
0
0
즐거운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300번은 양산부산대병원 맞은편에 내려주고요 깜박 주무시면 어곡 갑니다
1500번은 양산캠 도서관 바로 근처까진 가지만 거기서 부산대병원까지는 좀 걸으셔야 해요
1500번은 양산캠 도서관 바로 근처까진 가지만 거기서 부산대병원까지는 좀 걸으셔야 해요
0
0
화려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이스퀘어쪽에서 16이나 16-1타고 가시면됩니다! 종점이예요~
0
0
잘생긴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미국쑥부쟁이
이게 젤 느린코스일걸요. 빙빙돌아 갑니다. 길도험해서 멀미남ㅜ
0
0
미운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멍석딸기
이것보다 느린거 있음 젤느리지만 확실한 지하철이죠 ㅎㅎ
0
0
다부진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협죽도
이런영양가없는 댓글은 왜다는걸까ㅎㅎ..
0
0
미운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심, 저녁 시간에는 붐벼서 오래 걸리지만
한가한 시간에 이용하면 16번은 거의 한 시간, 16-1번은 40분 가량 걸립니다.
그래도 최소 50분은 잡아두는게 암걸릴 일이 없으실 겁니다.
반대로 양산부대병원에서 부대로 갈 때, 저녁 6시 이후에는 병원 셔틀버스가 노포까지 이동(20분)하므로
내려서 지하철을 이용하시면 금방 갈 수 있습니다.
다만 원래 환자을 위한 버스이기 때문에 종종 일반인의 승차를 거부하기도 한답디다.(저는 겪은 적 없음)
한가한 시간에 이용하면 16번은 거의 한 시간, 16-1번은 40분 가량 걸립니다.
그래도 최소 50분은 잡아두는게 암걸릴 일이 없으실 겁니다.
반대로 양산부대병원에서 부대로 갈 때, 저녁 6시 이후에는 병원 셔틀버스가 노포까지 이동(20분)하므로
내려서 지하철을 이용하시면 금방 갈 수 있습니다.
다만 원래 환자을 위한 버스이기 때문에 종종 일반인의 승차를 거부하기도 한답디다.(저는 겪은 적 없음)
0
0
황홀한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