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다니시는분들
글쓴이
- 2014.11.19. 17:57
- 1535
우리학교 로스쿨 장학금 잘나오는 편인가요?
리트랑 토익, 학점 등등 다 평가해서 첫 장학금을 주는 건지
아니면 학부때처럼 소득분위도 따지는건지
로스쿨 들어가서는 성적으로 주나요?
궁금합니다
리트랑 토익, 학점 등등 다 평가해서 첫 장학금을 주는 건지
아니면 학부때처럼 소득분위도 따지는건지
로스쿨 들어가서는 성적으로 주나요?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늠름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흠 교수님께서 예전에 수업시간에 말씀하실때 거의 반은 지원된다고 하시더라구요
0
0
청결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준비해야겠네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로스쿨은 전국로스쿨중에서 등록금이 거의 제일 낮은곳이고.. 장학금지급비율도 상당히 좋은편같아요
0
0
잉여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좀잘하시거나 가난하신분들은 졸업할때까지 1500만원도 안냈다고 하더라구요(이런점에서는 사시보다 기회의 평등이 있다고 볼 수도 있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