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s 2 베터리 ㅠ
글쓴이
- 2014.11.19. 19:04
- 841
저번에 어떤분이 쓰신글봤는데 갤2베터리 안쓰시는거있는분이계시길래 저도 혹시구할수있을까 싶어서 올려봐요~ ㅠ 3년넘게쓰고있는데 요즘들어 자꾸베터리분리현상이 .. ㅠ 안쓰시는거있으면 기부좀부탁드릴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님도 좋은분 만나실거에요 ㅠ
0
0
거대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도 하난대요. 저랑 배터리 따먹기 하실래요? 진 사람은 폰 변경
0
0
청렴한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백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납작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