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투표합시다 글쓴이 2014.11.20. 14:53 909 1 반대표가 많으면 당선안된다고하는군요 찬성이 많으면 당선되는 것이고. 반드시 투표합시다.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청아한 다정큼나무 14.11.20. 16:58 맞는 말씀입니다 0 0 청아한 다정큼나무 댓글 내용 복사 맞는 말씀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청아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