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을 너무 신경쓰면서 사는거 같습니다
글쓴이
- 2014.11.21. 19:53
- 1757
남들은 저한테 관심도 없는데 저는 남들을 너무 신경쓰면서 사는거 같아요
이렇게살면 저만 피곤해지는 걸 알고있는데 잘 고쳐지지가 않네요ㅠㅠ
이렇게살면 저만 피곤해지는 걸 알고있는데 잘 고쳐지지가 않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닉네임처럼 살면 좀 괜찮아져요
3
2
천재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민만하지말고 하나씩 남의시선에서 벗어나 행동해보세요
0
0
의젓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님한테 관심 많아요 그러니 더 신경쓰고 사시길 ^오^
0
1
부자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병꽃나무
댓글이 넘 나쁘네요 ;;
0
1
방구쟁이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쁘면 괜찮아져요~~
0
0
코피나는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한테 신경 많이 써도 괜찮지 않을까요?
0
0
깜찍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들에게 신경 안쓰는 첫번째 방법! 여친을 사귀세요! 그럼 여친에게만 신경쓰게 됩니다.
0
0
뛰어난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