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고싶은데 인터스텔라 말고 뭐 재밌는거 있나요?
글쓴이
- 2014.11.21. 22:06
- 1650
인터스텔라... 너무 보고싶은데 아이맥스 보려니까 일주일전에 예매해야한다네요 ㄷㄷ
다른거 추천하실 거 있으신가요?
썸녀랑 보러갈거임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침울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말똥비름
퓨리 재밌습니다 저도 여친이랑 보고왔는데 재밌대요
0
0
무심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아 그 강을 건너지마오
0
0
털많은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에 새벽에 서면 아맥 맨정중앙에서 봤는데 최곱니다..ㅋㅋ
화면이 한가득 내가 우주안에 있는 기분ㅋㅋ
화면이 한가득 내가 우주안에 있는 기분ㅋㅋ
0
0
수줍은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액트 오브 킬링. 진짜 올해의 영화임 강추
0
0
다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인테스텔라 일반영화관에서 봤는데 괜찮던데요? 뭐, IMAX에서 보면 더 좋겠지만 내용도 괜찮은지라....친구랑 보고 끝나고 나서 감동먹음...
1
0
우아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좀전에 보고왔는데 재밌었어요!
전 여자입니당!!!! 썸녀가 취향이 아닐수도 있지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