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줄에 대해 아시는분?
글쓴이
- 2014.11.22. 09:02
- 1385
집이 벡스코근처라 보니까
어제부터 줄이장난이아닌던데
오늘은 아빠말론 새벽4시부터
사람 엄청 많았다고 하더라구요.
지금도 사람 진짜 많은데
이거 왜줄서는거에요?
표는 인터넷 예매일거고...
보니까 밤샌다던데
궁금하네요..
혹시아시는분?
어제부터 줄이장난이아닌던데
오늘은 아빠말론 새벽4시부터
사람 엄청 많았다고 하더라구요.
지금도 사람 진짜 많은데
이거 왜줄서는거에요?
표는 인터넷 예매일거고...
보니까 밤샌다던데
궁금하네요..
혹시아시는분?
권한이 없습니다.
일단 예매한표를 실제표로 바꾸는 줄과 입장하는줄 일듯
0
0
해박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다리다 지칠듯
입장하는거기다리고
안에들어가서 부스별로 겜하는거 기다리고..
입장하는거기다리고
안에들어가서 부스별로 겜하는거 기다리고..
0
0
괴로운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매했어도 입구에서 손목띠로 바꿔야돼요...
0
0
활동적인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암표 만원에 팔아요
기다리기 싫음 암표사세여
기다리기 싫음 암표사세여
0
0
촉박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예맨 첫째날 다끝이라서 현장예매줄이 많아요 또 인터넷예매라도 표랑 바꾸는 줄도 길고요 동생이 첫차타고 갓는데 자기앞에 100명잇고 뒤에 300명잇다던데ㅌ
0
0
깔끔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매표나 입장 줄보다 게임 체험줄이 더 짝나는듯.. 게임 한번 하는데에 2시간씩 기다려야하니...
0
0
머리나쁜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