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린 전공공부를 위해 한학기 휴학하는건 오버인가요?
글쓴이
- 2014.11.22. 18:55
- 1942
공대중의 한 과입니다.
너무 따라가기 힘들어서 한학기동안 고시준비하는 사람처럼 전공관련 지식들을 습득하고싶네요
너무 따라가기 힘들어서 한학기동안 고시준비하는 사람처럼 전공관련 지식들을 습득하고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오버
2
0
초조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밀린 전공공부를 위해서 방학때 열심히 하면 안 되나요?
0
0
착잡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모과나무
주변 애들에 비해 일년은 차이나는것같습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다고 봅니다
0
0
뛰어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평가시대엔 특히나요. 한번에 좋은성적 얻으셔서 재수강삼수강하는거보다 좋다고 봅니다
0
0
뛰어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급하게 먹다 체할수 있고 급할수록 돌아가는것도 방법이죠 멀리보는것도 추천
1
0
뛰어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리 어렵더라도 지금 그 의지 그대로 학기중 열심히만 한다면 B+까지는 다 나옵니다.
B도 안나온다면 공부 안하신거죠.. 졸업 학점을 4.0이상 바라시는 것 아니라면.. 시간낭비같네요..
B도 안나온다면 공부 안하신거죠.. 졸업 학점을 4.0이상 바라시는 것 아니라면.. 시간낭비같네요..
0
0
유쾌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대나물
4.0이상 바랍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러면 뭐 한 번 해보세요.
0
0
황홀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ㅊㅊ함 인강보면서 다 하세요 재수강뜨는거보다훨나은듯
0
0
육중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학기 정도는 상관없을듯
0
0
정중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오바
0
0
개구쟁이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