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대하는게 너무 어렵습니다...
글쓴이
- 2014.11.23. 09:39
- 2224
오랫동안 친해진 사람은 무리 없이 만나는데
새로 만난 사람 대하는게 너무 어렵습니다.
그저께도 친구통해서 들었는데
저 사람 왜이리 무뚝뚝하냐고 그러더래요..
저만 그런가요?..
새로 만난 사람 대하는게 너무 어렵습니다.
그저께도 친구통해서 들었는데
저 사람 왜이리 무뚝뚝하냐고 그러더래요..
저만 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이미 친한 사람을 만날땐 편하고 좋은데 새로운 사람을 사귀는데는 에너지 소비가 크네요ㅠㅠ 그러다보니 새로운 관계를 만들어가기보다는 기존의 관계를 다지는데 치중하게 되구요...
0
0
초라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상 모든게 그렇든 걍 하다보면 늘지 않을까여
0
0
끔찍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얼.. 완전공감
0
0
힘좋은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녹음해서 자기 대화법을 들어보세요 고칠점을 고쳐나가다보면 도움된답니다
0
0
서운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박새
222
0
0
운좋은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