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금융아카데미 해보신분 있으신가요?
글쓴이
- 2014.11.23. 11:20
- 1387
요즘 금융권 취업에 관심을 가지고 준비하고 있는데요
워낙 대외활동이나 스펙이 없어서 삼성 금융아카데미라는것을 자게에서 보고 신청해볼까 하는데
괜찮은가요?
해보신분 있으시면 어떤지 알려주세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즘 금융권 취업에 관심을 가지고 준비하고 있는데요
워낙 대외활동이나 스펙이 없어서 삼성 금융아카데미라는것을 자게에서 보고 신청해볼까 하는데
괜찮은가요?
해보신분 있으시면 어떤지 알려주세요!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험영업할꺼면 거기들어가면 그 코스부터시작하면 되고요
아니고 은행권준비하시는거면 차라리 그시간에 금융자격증이나 하나 더 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