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보다 보면 느껴지는 이중성
글쓴이
- 2014.11.23. 15:40
- 2340
일베에 패륜이 많은건 사실임ㅋㅋ
나도 정보글이랑 정치관련기사 살필려고 일베 보긴 하지만 그런건 눈살 찌푸려짐
근데 일베에 대해서 잘 알지도 못하면서 일베충 으으~~ 하는것들은 패충들보다 더 보기싫음ㅋ 일베 들어가본적도 없으면서 일베가 싫으니 보수정치얘기도 싫고 일베 관련된것은 다 싫다는 답정너들
일베에서 퍼온글 페북에 게시되면 재밌다고 박수 치면서 좋아요 누르고 공유하다가 일베에서 퍼온거 일밍아웃당하면 그때부터 그페이지 관리자는 더럽니 쓰레기니 욕듣기 시작함ㅋㅋ
그리고 유행어 같은것도 일베에서 나온거 이미 상당히 사용중임ㅋㅋ
상대방에 대해 욕을 하고 싶으면 상대방을 좀 알고나 욕하입시더 안좋은것도 어디서 줏어듣고 아는척 하면서 욕하지말고 그게 더 꼴보기 싫음
그리고 일베 싫어하는 애들도 일베에 대해서 자세히 아는애들은 일베 사상에 대해서는 틀리지 않다고 말합니다 물론 나도 눈살찌푸려지게 하는 것들은 싫음 그런글 나오면 바로 뒤로가기ㄱㄱ
요는, 하고싶은말은, 상대방을 욕하고 싶으면 상대방을 알고 욕할 자격을 갖춘 후 욕을 하라는거
나도 정보글이랑 정치관련기사 살필려고 일베 보긴 하지만 그런건 눈살 찌푸려짐
근데 일베에 대해서 잘 알지도 못하면서 일베충 으으~~ 하는것들은 패충들보다 더 보기싫음ㅋ 일베 들어가본적도 없으면서 일베가 싫으니 보수정치얘기도 싫고 일베 관련된것은 다 싫다는 답정너들
일베에서 퍼온글 페북에 게시되면 재밌다고 박수 치면서 좋아요 누르고 공유하다가 일베에서 퍼온거 일밍아웃당하면 그때부터 그페이지 관리자는 더럽니 쓰레기니 욕듣기 시작함ㅋㅋ
그리고 유행어 같은것도 일베에서 나온거 이미 상당히 사용중임ㅋㅋ
상대방에 대해 욕을 하고 싶으면 상대방을 좀 알고나 욕하입시더 안좋은것도 어디서 줏어듣고 아는척 하면서 욕하지말고 그게 더 꼴보기 싫음
그리고 일베 싫어하는 애들도 일베에 대해서 자세히 아는애들은 일베 사상에 대해서는 틀리지 않다고 말합니다 물론 나도 눈살찌푸려지게 하는 것들은 싫음 그런글 나오면 바로 뒤로가기ㄱㄱ
요는, 하고싶은말은, 상대방을 욕하고 싶으면 상대방을 알고 욕할 자격을 갖춘 후 욕을 하라는거
권한이 없습니다.
7
0
날렵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화려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에 이상한 사람들도 많은거 맞고 일베 싫어하지만, 일베 까면서 자기들만 깨어있다는 식으로 우월감 느끼는 사람들은 더 싫음
0
0
청아한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에 패륜이 많은거 사실이라면서요ㅋㅋ 난 그게 싫다고요ㅋㅋㅋㅋ상대방을 아니까 욕하는거지ㅋㅋㅋ거기 더러운 분들이 절대 다수더만
0
0
안일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 정치글 올리시는분들 역시 펙트라면서 결국 좌파랑 똑같죠. 좌.좀들은 말이 안통하느니 하지만 정작 일베분들 쓰는 정치글들 근거도 정말 빈약하고 탄탄해 보이는 글들도 결국 죄다 우파가 쓴 글들 인용한거던데? 그러고 자신들은 지식인인척, 너희랑은 다르다는 척, 하시는 분들이 일베에 많더라고요. 결국 둘이 똑같다고요ㅋㅋ 그런데 일베는 특히 패륜이 많으니 싫어하는거고 그건 사실이고.
3
0
안일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충 으으~~
0
0
기발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야 일알못은 욕도 마음대로 못한당께 낄낄!!
0
0
난감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때 비유하고픈게 있음.
일베는 똥임.
사람들은 똥에서 냄새가 나니까 싫어하고, 살짝만 뭇어도 바로 씻거나 옷 빨아버림.
일베하는 일베충들은 지금 똥이 묻은게 아니고 범벅에 뒹굴거리고 있는데도 자신들에게서 똥냄새가 나고 있다는 것을 전혀 인지하지 못하고 있음.
사람들은 그런 일베충들을 싫어하고 혐오할 수 밖에 없음.
일베 뭐 좋은 거라고 들어가는지 전혀 이해를 못하겠음.ㅋㅋㅋㅋㅋ
이럴때 비유하고픈게 있음.
일베는 똥임.
사람들은 똥에서 냄새가 나니까 싫어하고, 살짝만 뭇어도 바로 씻거나 옷 빨아버림.
일베하는 일베충들은 지금 똥이 묻은게 아니고 범벅에 뒹굴거리고 있는데도 자신들에게서 똥냄새가 나고 있다는 것을 전혀 인지하지 못하고 있음.
사람들은 그런 일베충들을 싫어하고 혐오할 수 밖에 없음.
일베 뭐 좋은 거라고 들어가는지 전혀 이해를 못하겠음.ㅋㅋㅋㅋㅋ
0
0
참혹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충의 문제점:
일베에 다른 곳보다 정보글이 엄청 많은줄 암ㅋㅋ
그냥 도서관 논문 자료 찾아보고 책 찾으면 훨 양질의 정보가 많은데 나는 정보글 얻으려고 일베한다 이런 소리하면서 합리화하죠.
일베에 다른 곳보다 정보글이 엄청 많은줄 암ㅋㅋ
그냥 도서관 논문 자료 찾아보고 책 찾으면 훨 양질의 정보가 많은데 나는 정보글 얻으려고 일베한다 이런 소리하면서 합리화하죠.
1
0
난감한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충 극혐... 진짜 일베충들은 하나같이 공부도 못하더라...
0
0
화려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내가 병신같이 느껴질 때마다 일베 드가는데...
거기엔 내가 아무리 병신이 되도 더 병신인 놈들이 넘치니까요...
거기엔 내가 아무리 병신이 되도 더 병신인 놈들이 넘치니까요...
0
0
가벼운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뭐가문제인지를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