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충 일베충 하지만

글쓴이
  • 2014.11.23. 18:06
  • 2482

 님 친구가 어느날 일베 하고 있다 그러면 그때부터 색안경 끼고 볼거임?

 일베가 별건가 싶음. 주변에 일베 하는 사람 한번 만나 보려고 해도 아무도 안밝힘ㅋㅋ 분명 한명쯤은 있을거 같은데


 죄를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

 일베가 한 나쁜짓을 미워하지 일베라고 덮어놓고 미워하는건 좋지않다고 봄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5
답답한 꽃향유 14.11.23. 18:07

남 피해안주면 일베충이든 아니든 신경안쓰고

남피해준다음, 다른사람들이 피해받은거에 욕하면 일베해서 욕하는거라고 자위하면 안만날듯

 

사이코패스라는건데 그런사람 어떻게 관계 계속 유지함

1 0
깔끔한 향나무 14.11.23. 18:11
내 아는사람 일베한다고 바로 밝히던데 초면에 그냥저냥 지냅니다
0 0
명랑한 돼지풀 14.11.23. 18:17
일베합니다. 하지만 인식이 워낙 안좋아서 밝히진 않습니다. 일베의 분위가 이상한 이유는 익명성에 의한 자유에 대한 표출입니다. 인터넷에서 격식차리는 좌성향 사이트들과의 차이점입니다. 그게 지역감정과 고인모독으로 이어지는게 안타깝지만 보수성향사이트가 일베이외에는 마땅히 없는게 현실이라 안타깝습니다.
1 5
냉철한 쉽싸리 14.11.23. 19:28
명랑한 돼지풀
일게 커뮤니티일뿐
0 0
best 코피나는 꽃댕강나무 14.11.23. 18:35
일베충은 그냥 일베충입니다 그리고 정상적인 보수 사이트 아니죠ㅋㅋㅋ 무슨 유일한 보수성향사이트? 그냥 웃고갑니다
9 0
겸연쩍은 물아카시아 14.11.23. 19:05
코피나는 꽃댕강나무
사이다 한 사발
0 0
명랑한 돼지풀 14.11.23. 19:27
코피나는 꽃댕강나무
뭐 동의합니다. 오유 판 여시 일베 디씨 다 병신집합소죠 .. 하지만 다그런건 아닙니다. 비율이 많을뿐이죠 저는 글은 쓰진 않지만 유머글은 재미있어합니다. 접속횟수도 많습니다. 그리고 그냥 무턱대고 일베충이라고 비하하는 분들의 수준은 뭐 도찐개찐이라고 생각합니다.
1 2
발냄새나는 인삼 14.11.23. 18:52

진짜 사귄지 10년된 절친한 친구여도 일베한다고 그러면 일단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설득해본 다음에 그래도 계속 하겠다고 하면 솔직히 색안경끼고 그때부턴 연락 잘 안 할거같은데요..저 다른 커뮤니티 한다고 뒤에서 일베 손모양하고 인증샷 찍어 올릴지 누가 아나요..ㅎㅎ
죄를 미워하되 사람을 미워하지 말라..?글쓰신 분은 정말 성범죄만 미워하고 성범죄자는 미워하지 않으실 수 있나요?

2 2
냉철한 쉽싸리 14.11.23. 19:27
발냄새나는 인삼
일베가 성범죄만큼 심한거였어요??ㅋㅋㅋ 일베충들이제 신고해야겠네ㅎㅎㅎ
0 0
살벌한 감나무 14.11.23. 19:31
냉철한 쉽싸리
일베=고영욱?
0 0
발냄새나는 인삼 14.11.25. 10:26
냉철한 쉽싸리
비유가 뭔지 모르시나봐요..?그럼 저 말은 범죄의 경중에 따라 적용여부가 다르다는 말씀이신가요?
0 0
똑똑한 굴참나무 14.11.23. 19:33
발냄새나는 인삼
ㅋㅋ님사고가 그정도로 편협하다는거 인증일뿐
0 0
답답한 큰꽃으아리 14.11.23. 20:17
?
0 0
뛰어난 파리지옥 14.11.23. 22:16
일베는 펑소에 표현하지 못했던 감정이나 생각들을 익명을 통해서 ㄹㅇ 아무런 여과없이 고대로 뱉어낼 수 있는 곳이죠
주변에 다니는 보통 사람이나 일베충이나 크게 다른 점은 없을 겁니다
0 0
현명한 애기현호색 14.11.24. 12:05
일베만을 놓고 보지 않더라도 일베하는 사람들의 사회성이나 대인관계가 상식적인 선을 조금 벗어났다고는 생각해요 모두를 알 수는 없지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