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과 진료비 얼마정도 하나요?
글쓴이
- 2014.11.24. 00:24
- 6484
생리가 오랫동안 안나와서 가보려고하는데
제가 병원을 잘 안다녀봐서 진료비가 얼마나올지 걱정이에요ㅜㅜ
월말이라 용돈이 거의다 떨어졌거든요ㅜㅜ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제가 병원을 잘 안다녀봐서 진료비가 얼마나올지 걱정이에요ㅜㅜ
월말이라 용돈이 거의다 떨어졌거든요ㅜㅜ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쪼오매 비쌀걸요? 한 3~5? 제가 남자라 기억이 좀 가물가물함
0
0
즐거운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주름조개풀
만원단위죠? 후덜덜하네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래서 가봤는데 그냥 감기걸려서 진료 받을때랑 비슷하게 나와요 성관계 없었으면 그냥 배란 촉진하는 약 처방해주고 관계 있었다하면 다른 진료 할거예요 진료랑 약값해서 만원 정도였나?? 만원 안나왔나??
0
0
운좋은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털머위
다른진료하면 돈이 더 붙는거죠? 감사합니다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밑에분이 그렇다고 하네요 ㅎㅎ
0
0
운좋은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음파하는경우 3~4만원정도 나와요!
0
0
흐뭇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천수국
아항 감사합니다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약처방까지 해서 비보험이라 10만원 나왔어요..ㅠㅠ 생리불순때문에 간거였어요 저도..
0
0
엄격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끈끈이주걱
헉ㄷㄷㄷㄷ왜 비보험이어요?ㅜㅜ 저 거의 초중딩때 엄마따라간거 이후로 병원간적이 없어서 그런데.. 보험적용시키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어릴땐 의료보험카드 챙겨가고 그랬던거같은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생리 안 해서 갔는데 초음파 3만원이었던 것 같고 다른 비용 몇천원 나왔어요. 약값은 1500원이요!
0
0
유치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비싸게 주고 했나봐요;;; 저도 생리가 갑자기 몇달 안나와서 갔는데 초음파+피검사 해서 거의 10만원 나왔어요!! 아 그리고 생리유도하는 주사도 맞았어요! 먹는 약은 안받았구요
0
0
해괴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돌단풍
초음파에 피검사까지 하셔서 많이 나오신거에요!
0
0
엄격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