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트 블랙커피 뭐드시나용?
글쓴이
- 2014.11.24. 13:27
- 1398
저는 가방에 커피스틱?믹스? 그거 넣어다니면서
필요할때마다 꺼내서 물병에다가 타먹는걸 좋아하는데용
김연아 화이트골드커피믹스를 제일 좋아했는데
이제 그런건 몸에 안좋은거같아서
블랙커피로 바꾸고자 하거든요!
여러가지 먹어보니까
카누 빨간색이 그나마 괜찮은거 같고
카누 노란색은 너무 달아서 못먹겠고
수프리모? 그거는 맛은안나면서 담배냄새만나서 별로네욤
여러분은 어떤거 드셔보셨나요??
필요할때마다 꺼내서 물병에다가 타먹는걸 좋아하는데용
김연아 화이트골드커피믹스를 제일 좋아했는데
이제 그런건 몸에 안좋은거같아서
블랙커피로 바꾸고자 하거든요!
여러가지 먹어보니까
카누 빨간색이 그나마 괜찮은거 같고
카누 노란색은 너무 달아서 못먹겠고
수프리모? 그거는 맛은안나면서 담배냄새만나서 별로네욤
여러분은 어떤거 드셔보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카누가 무난하죠
0
0
돈많은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누빨강!
0
0
민망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누 종류가 4가지에요
마일드로스트 스위트아메리카노 < 다크로스트 스위트아메리카노 < 마일드로스트 아메리카노 < 다크로스트 아메리카노
전 마일드 아메리카노 먹어요
마일드로스트 스위트아메리카노 < 다크로스트 스위트아메리카노 < 마일드로스트 아메리카노 < 다크로스트 아메리카노
전 마일드 아메리카노 먹어요
0
0
특별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누 다크로스트 아메리카노 미니
0
0
무심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루카 마싯습니다 쌉쌀하네요~
0
0
불쌍한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누 끝맛 휘발유냄새느낌남
0
0
병걸린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7
진함 물많이타서 먹어야함 !
진함 물많이타서 먹어야함 !
0
0
큰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