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관련
글쓴이
- 2014.11.24. 13:32
- 827
어떤 과목을 지금 듣고있는데 재수강이 뜰거같아서 계절학기로 수강신청을 해놓잖아요? 근데 계절학기는 성적이 뜨기전에 시작하는데 만약에 성적이 떠서 재수강이 아닌 그냥 통과 성적이 나오면 계절로 듣고있는건 어떻게 되나요? 그냥 자동 취소가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