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할때 1학년 전공기초 과목 학점도 중요하나요?
글쓴이
- 2014.11.24. 13:42
- 1735
그것도 전공으로 따져서 학점에 다 반영되는거맞죠?
권한이 없습니다.
전공평점이라면 당근 다 들어가죠
0
0
처절한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으아리
다른학교에서 일반물리학을 교양으로 쳐서 안들어간다는 말이있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보통 그냥 뭉뚱그려서 봐요. 전공평점 적으라는곳은 한 10%정도... 교양이고 뭐고 다 중요해요
0
0
착실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