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도 1층에서 프린트 안되나요?
글쓴이
- 2014.11.24. 14:07
- 751
이전엔 농협체크카드로 뽑았었는데 이번에 갔더니 카드를 등록하라던데 마이비 기능이 있어야 되는건가요
왜 되다가 안될까요? ㅎㅎ
참고로 이전에 뽑을 땐 농협체크카드에 교통후불기능만 있었지 마이비?는 안됬던걸로 알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전엔 농협체크카드로 뽑았었는데 이번에 갔더니 카드를 등록하라던데 마이비 기능이 있어야 되는건가요
왜 되다가 안될까요? ㅎㅎ
참고로 이전에 뽑을 땐 농협체크카드에 교통후불기능만 있었지 마이비?는 안됬던걸로 알아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번에 사용하셨으면 등록해서 사용하셨을텐데 다시 등록해보세요~